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난의 이유 (부제 : 진짜 가난한 글 아니니까 안보셔도 됨 ㅋㅋㅋ)

in #kr6 years ago

도담랄라 어머니. ㅋㅋㅋ 글은 읽었는데 자세히 읽지 않아서 댓글을 못남겼어요. ㅋㅋㅋ
좋은 밤 보내고 계시죠?
그 가난의 이유가 부자는 못 느끼는 따뜻함이 있어서 우리가 이긴것마냥 살았으면 좋겠지만 정우성 이런 사람은 부자면서 따뜻함도 있고. ㅋㅋㅋㅋㅋ

Sort:  

자세히 안 읽어도 돼요ㅋ
유난님 수업준비해야죠~~
술마시느라 안 읽고 그런거면 용서 모태!!!!!ㅋㅋ

정우성 보고 싶다...

전 이제 정해인을 사랑합니다. ㅋㅋ

정해인 실제로 보고 싶어요
이건 진심이예요

죄송해요. 정해인님 제꺼예요. 정우성님 드릴께요.

앗. 저는 가질 생각은 없었어요
유난님꺼 하세요!! ㅎㅎㅎ

무소유의 삶이군요 멋지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