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성을 담아 '막' 써보는 일기

in #kr6 years ago

낄낄 요즘 컴퓨터는 검색에 나와요( 사실 저도 어디 숨은지 몰라서 검색 누르고 메ㅁ 쓰면 메모장 나옴 ㅋㅋ)
우리 디디엘엘님 어느 동네 사는데 산이 세개가 겹쳐집니까

전 여지껏 열심히 찾았지만 네잎클로버를 찾아 본적이 없어요.
언젠가 chocolate1st 님하고 feyee95 님하고 길을 걷다 물은 적이 있는데 둘 다 찾아 봤다는거예요.
심한 배신감이 들었는데 8잎 클로버라니.
배신자 디디엘엘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러뷰 ㅋㅋ

Sort:  

아...검색을 하면 되는 구나...검색은 어떻게 하지? 막 이러고요...ㅎㅎㅎㅎㅎ
저희 지역은 80프로가 산이래요...
그렇다고 제 동네가 막 첩첩산중은 아닌데...사진은 어떻게 저렇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잎 찾고 배신자 딱지 얻었네요!
행운인 줄 알았더니...유난님한테 찍히게 만들다니...
이제 다시는 8잎 따위 쳐다보지도 않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같이 찾아요!!!
저도 러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74.67
ETH 3743.2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