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스팀잇.. 자꾸 안들어와진다. ㅋㅋㅋ

in #kr7 years ago

일단 느리다. ㅋㅋㅋㅋ

베타버전이라 그렇겠지.

동영상 업로드가 불편하다. (나는 유투브까지 소문내고 싶진 않지만 스팀잇엔 올리고 싶은 동영상이 있어요.)

베타버전이라 그렇겠지.

내가 좋아할만한 내가 즐겨볼만한 글이 없다.

다들 가상화폐가 관심 있어서 가입을 하셨는진 몰라도 난 그렇게 관심이 있진 않다.

하드포큰가. 그거 이후로.. 읽어도 모르겠고. ㅋㅋㅋㅋ

아직까지 친구가 많이 없어서 그런갑다....
의례 맞팔은 하지만 찾아가서 보게 되는 블로그는 몇 되지 않는다.
피드에서 발견되는 익숙한 아이디의 글만 클릭하게 된다.

한줄 띄우기밖에 안되는 엔터도 그렇다..

마치... 새학기가 시작 된 반 같은 느낌이다.

먼저 자리에 앉아서 인사한 친구들은 이미 아이들의 얼굴과 반 구조를 익혔고
뒤늦게 교실에 온 사람은 멀뚱 멀뚱 서있거나
돋보이는 친구들은 쏟아지는 인사를 받아내며 서로 서로 탐색전을 한다.
친구들은 그렇다 치더라도 내게 주어진 책걸상이 너무 맘에 안든다. ㅋㅋㅋㅋ
베타버전이니까.
임시교실이라 생각하자. ㅋㅋㅋ

글도 쓰고 사람들도 친해져야 또 글 쓸맛이 나는데
다들 스팀 칭찬만 해서 난 툴툴거려본다.

IMG_3395.JPG

테라스 난간에 머리 넣기

Sort:  

하하하...맞아요. 아직은 불편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죠

툴툴거려봤어요. ㅋㅋ

스팀잇이 베타버전이지만 이 삭막한UI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어요...글쓰기 기능도 그렇고...ㅠㅠ

맘에 드는 구석이 훨씬 적어서.. 다른분들처럼 활발히 활동이 안되네요. ㅋㅋ

점점 나아질 것이라 생각되요~! 저도 사실, 저장기능이 없는 것 같아 불편한 점이 있긴 해요!

한국어 서비스도 좀 해주지.. ㅋㅋ

네 맞아요 ㅎㅎ 그래도 발전하고 있다는 것에 위안삼고, 좀 더 버텨보아요~~!

맞습니다. 아직 여러모로 불편한 UI인것 같아요 ㅋㅋ 덕분에(?) 사람들이 확 늘지는 않아서 또 나름대로 차분한 느낌입니다 ㅎㅎ 엔터는 '< br >'(띄어쓰기는 지워주세요) 태그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이런걸 알아야 되는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노잼태그가 인상적이네요 ㅎㅎㅎ

ㅋㅋ 외국인이 보면 잼 이야기 인줄 알겠죠? ㅋ

메뉴 기능만 좀 확실히 있어도 좋겠네요. 태그를 줄줄이 외울수도 없고..

친절하지 않아요. ㅋㅋ

외국 사이트들의 특징인것 같기도 하고.. 스팀잇이든 페이스북이든 조류에 편승해봐야죠 ^^

이걸로 술 사드셔야죠!

tv 살랬는데.. 술값도 안나올듯 ㅋㅋㅋ

베타버전이라... 그렇겠..죠??? ㅎㅎ

그...그그렇겠죠? ㅋㅋㅋ

귀여운 글이네요 ㅋㅋㅋ 이런 글 처럼 재미있는 글도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kr-psychology 태그도 한번 들러주세요... 재밌을지도 모릅니다 ^^;; 유튜브에는 올리기 그렇지만 스티밋에만 올릴 수 있는 영상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간단한 드럼 영상 올릴까 했는데 블록체인이란 말을 듣고 아무것도 안올리고 싶어졌어요. ㅋㅋㅋㅋ

어차피 한 번 사는 인생... 남기시죠 ^^ ㅋㅋ
그리고 youtube 나 다른 사이트를 경유한 동영상 업로드는
블록체인의 영구저장기능에서 꼬리 자르기가 가능합니다. ㅎㅎ (저는 왜 맨날 이런.... 식일까요 ㅎㅎ;)

저도 3일째 된 새내기에요. 살룬님같은 분이 많아야 스팀이 수준있게 달아오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요.....너무 귀여우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47.29
ETH 243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