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릳츠 원두 <잘 되어 가시나> 원두 핸드드립 (홈카페). FRITZ coffee blend 'Everything Good'

in #kr6 years ago

ㅎㅎㅎ 프릳츠커피 저는 창업가의브랜딩이란 책에서 프릳츠커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관심이 갔어요. ㅎㅎ
한국적인 빈티지 느낌을 잘 살린것 같아요 물개 디자인하신것도 귀엽네요 ㅎㅎㅎ 저는 아이폰을 안써서 그렇지만
나머지 굳즈들은 다 가지고 싶네요 ㅎㅎㅎ

Sort:  

법칙 3. 프릳츠의 이야기가 나오네요~ 큰 제목만 봐도 프릳츠 디자인 요소요소가 떠올라요.
어디선가 읽었는데 '맅' ㅌ으로 하고 싶었는데 폰트 가독성 문제로 릳이 되었다며..
프릳츠 메인 캐릭터랑 폰트만 봐도 디자인의 힘은 무시 못하는 것 같아요.
글구 저도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ㅋㅋ 아이폰 껍데기들이 예쁜 것이 많더라고요!

맞아요 폰트도 독특하고 프릳츠의 물개도 우연히 탄생하게 되었다고 들었어요 ㅎㅎ 언젠가 프릳츠커피에 간다면 커피만 조용히 마시고 와보고 싶네요 :)

초기 시안에 고래도 있었대요ㅎㅎ
저두 프릳츠에 다녀오고파요-ㅎㅎㅎㅎ
내일 한 주 시작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