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os의 채굴이야기 2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참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ㅎ

사실 며칠간 해외에 나갔다 왔습니다.

목적은 재정거래!!

현지에서 비트코인을 사서 한국거래소로 송금한 뒤 판매하였습니다.

10%의 차액을 먹겠다고 출국했으나 우연치않게도 비트코인이 더 상승을 해주어서..

22%의 말도 안되는 재정거래 수익률을 달성하고 귀국하였습니다ㅋㅋㅋ

오늘은 결과보고차(?) 채굴이야기 2편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

antmineq.PNG

며칠전에 채굴기를 돌리기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기 때문에..

당시 예상수익률은 월 600만원정도였고

저는 실제로 500만원만 수익이 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지요.

tq.PNG

31일만에 700만원을 현금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전반적인 대상승장의 영향으로 엄청난 이익률이네요..

약 3천만원을 들여서 8대의 채굴기로 시작을 했고..
14일차에 비트코인채굴기 S9 1대를 추가영입,
남들이 비트코인 캘 때 비트캐시를 많이 캐놓고
비트코인캐시가 상승해서 채산성이 올라가면 매도 후
남들 비트코인캐시 캘 때 비트코인 채굴..등등
나름 전략이 잘 먹힌 것 같습니다.

생각외로 수익률이 잘나와서

이번달에 4대의 채굴기를 추가로 늘리고,

1월달 배송분으로 약 110대 정도를 주문했습니다 ㅠㅠ지름신강림 ㅠㅠ

as.PNG

공식홈페이지 가격에 채굴기를 산다는 가정하에 비트코인 가격이 1000만원만 유지가 된다면

1년안에 원금회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채굴도 잘되고 전코인 대상승장이라 아주 행복했습니다.

다가오는..사실은 이미 진행중일지도 모르는 하락장.. 대비 잘 해놓으셨길 바라면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Sort:  

110대요???

네..크게 한 번 질렀습니다 ㅎㅎ

어마어마 하십니다.
실제 재정거래를 목적으로 여행 가신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직접 뵐 줄이야..

실천하시는 모습이 멋지세요~!!

운이.. 좋았네요 ㅎㅎ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움직이는게 참 힘들더라구요

헉쓰!! 정말 크게 지르셨군요!!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마음먹고 질러봤습니다 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가 700밑으로만 빠지지 않으면
잘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와 원정 가시는 분은 저도 처음 봅니다!
수익 축하드리며 성투하세요 ^^

첫 시도였고 합법적으로 움직이느라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네요 ㅎ

ㅋㅋ 채굴원리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단 잘되고 계시다니 축하드려요~~ 하락장이 와도 적당히만^^

감사합니다~~^^ ㅎㅎ
채굴이 스팀잇보다 훨씬 쉽습니다~ ㅎㅎ
전원과 인터넷만 넣어주면 돈을 벌어오니 효자가 따로 없네요

세상에 사이소님.... 큰손이셨네요!

크게질렀다고 생각했으나 알고보니
몇백대 몇천대 단위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수두룩 하시더라는... ㅎㅎ

우와~~~ㅋㅋㅋ
입이 떡 벌어지네요
대단한 분들이 참 많은 이곳입니다

바다거북님 ㅎㅎ 요즘 제가 많이 놀러못가서 죄송해요.. 급하게 추진하는일이 여러가지라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정신없어서 같은 마음인걸요ㅎㅎ
횟수보다 깊이있는 소통해요 우리!

항상 제가 모르는 부분이라
더 흥미롭고
잘 배우고 가요 :)

재정거래에 채굴까지... ㅎㅎ 제대로 수익 내시는 분이 여기 계셨군요^^
요즘 같으면 채굴도 할만하죠! 축하드리고, 쭉~ 뻗어 나가시길 응원합니다!

비트,이더와 인연이 없기에 소외된 장에서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재정거래와 채굴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정거래와 채굴기, 저도 관심만 있었는데 직접 이렇게 하신분을 만나니 너무 신기합니다. 얼른 상승장이 왔으면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