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 즐겨라~! Just for FUN!

in #kr7 years ago

일.
제가 처음입니다. 뒤로 줄줄이 있을겁니다.^^
저는 가입하면서부터 분위기가 뒤숭숭했는데요.
그래서 지금 저도 오락가락 합니다ㅎㅎㅎ

Sort:  

저도 요즘 뒤숭숭했는데요..

생각해봤어요... 여러가지로...
그런데 저는 이곳에서 얻은 것이 너무 많습니다. (금전적인 것을 제외해도요.)

저는 PC통신 시대인데... 오랜만에 느끼는 채팅같은 느낌...
영화 '접속'처럼 채팅에서 친해진 사람들이 만나서도 인연이 되고..
그런 시대를 아주 좋은 기억으로 살아와서 그런 느낌을 다시 들게 해준다는 것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냥 그래서 그냥 내가 좋으니
그렇게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

저도 뭔가를 확실히 말할 수 있으면
다시 들러서 이렇게 해라라고 말씀드릴께요^^
그런데 그런게 있겠습니까?
늘 상황에 따라 갈대처럼 흔들리며 겨우겨우 중심을 잡아나가는 거겠지요ㅎㅎㅎ
랸? 어떻게 읽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잘 하시고 계신듯요^^

감사합니다. 저는 만족을 하고 있고..
몇몇 알게된 팔로워 분들도 너무 좋은분들이고 ..

그런 분들이 있으니 저도 흔들릴 때, 중심을 잡는 것을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이곳은 선물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36.41
ETH 2418.4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