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마땅한 사람들(독서리뷰&셀피)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03_142539142.jpg

제가 원래 썰고, 자르고, 피 튀기는 스릴러를 좋아합니다.
특히 반전 스릴러..!!
이 책은 제목부터가 마음에 들어서 집었는데 정말 제 손에 꼽을 정도로 너무 재밌게 봤어요~
책 내용은 그렇게 잔인하지 않구요, 화자가 번갈아 가면서 자기의 계획과 사건의 흐름을 잘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내용도 이해하기 쉽고 책에 몰입이 잘 됩니다.
살인을 정당화 할 수는 없지만 책을 읽다보면 어느덧 살인자를 응원하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적당한 반전과 충격도 있구요!
‘죽여마땅한 사람들’ 책 추천드리구요~ 요런 반전스릴러 책이 있다면 저도 추천 좀 부탁드려요^^

KakaoTalk_20170701_230612378.jpg

마지막은 제사진으로~
못생겨보이는 날엔 역시 스노우어플이 짱인것같네요.

Sort:  

넘 귀여우시네용 한번 읽어봐야겠네용 ^^

네 아마 보시면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책을 놓지 못하실거에욧!

책 취향이 좀...무섭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띄면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분명 댓글을 다는데 제 댓글들이 자꾸 사라지네요ㅜㅋㅋㅋ 취향은 좀 무섭지만 저는 절대 무서운 사람이 아니무니다 자주 널러오세요^-^

뭔가 미드 dexter가 생각 나는 소설 제목이네요 :)

앗 분명 댓글을 달았었는데 왜 없지뉴뉴ㅜ 덱스터 인터넷에 쳐봤는데 흥미진진할것 같아요 연쇄살인범을 쫒는 연쇄살인범의 이야기라니... 제스타일이네요!ㅋㅋㅋ rt4u님은 보셨나요? 재미있나요!??

네 저는 2기 까지 봤고 매우 재미있습니다 ㅎㅎ

여담으로 오프닝이 정말 끝내줍니다!

진짜 한번 봐야겠네요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드려욤ㅎㅎ

스노우 짱인듯~

벤티님도 스노우ㄱㄱ ㅎㅎㅎㅎㅎ

저는 360✌️

오 360ㅋㅋ어쩐지 피부가 꿀이시더라구요 저두 담번 사진은 360으로 도전!!

썰고 짜르는..스릴러라...혹시 웹툰 보시나요? 스릴러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
책 추천 감사합니다 시간되면 한번 사서 포스팅해보도록할게요!

우앙 제가 추천드린책을 포스팅까지.. 말씀만으로도 뭔가
설레네요..ㅋㅋ 저 웹툰 좋아해요!! 재밌는건 왠만한거 다봤는데!!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좋아 하실진 모르겠지만 팀겟네임 작가의 우월한 하루인데 다른건 다 너무옛날거라.. 이걸로 추천드려욥! 고등학교때 보던거라,.. 유치할수도 ㅎㅎㅎ

아아 그거!! 알죠ㅋㅋㅋ 저 그거 두번봤어요 오래전에봐서 지금 내용은 잘 생각안나지만 진짜 딱 썰고 자르고 피 많이나오고 그랬던거같네욬ㅋㅋ

오오! 아시네요 역시 "썰고 짜르는 스릴러 " 표현하실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뎁:)
포스팅에서 자주 뵙고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ㅎ넵넵!!

리뷰 잘봤어요^^
책보단 셀피에 눈이..ㅎㅎ
보팅하고가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자주 들릴게여~!

아가사 크리스티의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추천드려봅니다ㅎㅎ
리뷰 잘 읽었습니다ㅎㅎ

안그래도 그거 유명하다 그래서 읽어보려고 했는데! 그 책이
진짜 재밌는가봐요ㅋㅋ 감사합니다 읽어볼게요~!

글 잘 봤어요 팔로해요~~^^ 근데 어렵네요 스팀잇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