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죽여마땅한 사람들(독서리뷰&셀피)

in #kr7 years ago

썰고 짜르는..스릴러라...혹시 웹툰 보시나요? 스릴러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
책 추천 감사합니다 시간되면 한번 사서 포스팅해보도록할게요!

Sort:  

우앙 제가 추천드린책을 포스팅까지.. 말씀만으로도 뭔가
설레네요..ㅋㅋ 저 웹툰 좋아해요!! 재밌는건 왠만한거 다봤는데!!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좋아 하실진 모르겠지만 팀겟네임 작가의 우월한 하루인데 다른건 다 너무옛날거라.. 이걸로 추천드려욥! 고등학교때 보던거라,.. 유치할수도 ㅎㅎㅎ

아아 그거!! 알죠ㅋㅋㅋ 저 그거 두번봤어요 오래전에봐서 지금 내용은 잘 생각안나지만 진짜 딱 썰고 자르고 피 많이나오고 그랬던거같네욬ㅋㅋ

오오! 아시네요 역시 "썰고 짜르는 스릴러 " 표현하실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뎁:)
포스팅에서 자주 뵙고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ㅎ넵넵!!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9.32
ETH 3055.5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