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리에서 나의 마지막 서핑을

in #kr6 years ago

중간중간 그림들 너무 귀여워요><
저도 활동적인 스포츠 엄청 좋아해서 겨울엔 스키장에서 살았는데 ㅠㅠ 다리수술 하고 난 후로는 절대 안된다고 해서 ㅜㅜ 이번에 서핑해도 되냐고 물어봤다가 주치의쌤에게 엄청 혼났다는 ...ㅋㅋㅋㅋㅋ 저도 저만의 소소한 버킷리스트 빨리 이루고 싶네요:)

Sort:  

ㅎㅎ 그림 괜찮나요? 샘터님, 저도 스노우보드 동호회 활동을 했었는데 뒤에서 오는 보더랑 부딪혀서 넘어지는 바람에 수술까지는 아니고 깁스한 적이 있거든요. 그 후부터 잘 못타겠더라구요. 제가 도전은 쉽게 잘 하는데 겁이 많은가봐요 ㅋㅋ 샘터님은 수술까지 하셨다니 ㅠㅠ 의사쌤한테 혼날만 합니다 ㅋㅋ 자제하세요~~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