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공작새.. 키워 보셨어요? / Have You Ever Kept a Peacock?

in #kr7 years ago

저는 이제 나이때문에 갈수없지만(갈수없는지 엄청오래됨)
워킹홀리데이 가고싶었더랬는데..
제가 희망하는 인생을 조르바님이 걷고계셔서 리스펙트 :)

Sort:  

하하 오늘도 어서오세요 @s292153s님! 하하 존재감은 특출나신데 어떻게 불러야할지 모르겠네요ㅋㅋ
호주는 만 35세까지 워킹 가능!이지만 여행으로도 충분히 재밌는 경험하실 수 있을 거에요. 그 때를 위해 유용한 포스팅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
그리고 조금 색다른 면만 보여드려서 그렇지 힘든 일도 많았답니다ㅎㅎ그래도.. 많은 걸 배웠던 거 같네요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즐거운 한 주의 시작 되시길!

호주..35세... 할말은많지만 하지않겠어요
그간해주셨던 포스팅도 참 재밌고좋았는데,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아 그리고 저는 기린이라고 불러주시면 어떨까요
(기린너무조앙 )

눈치껏 이해했습니다!!
좋은 포스팅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욧 :)
기린님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