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가.들.다.] 20180418

in #kr6 years ago

길마님 저 왔습니다.
후쿠오카 병이 도져서 잠깐 놀러갔다왔어요~
어찌알고 제게 일본어로 안부를 물어주셨습니까! 소오름

Sort:  

여권에 도장찍히는 순간... 제게 메세지가 왔어요.
띠딕... 기린... 울타리 탈출... ㅎㅎ
재밌게 잘 다녀오셨어요?! 후쿠오카는 잘 있던가요?! 맛있는 것은 많이 드시고 오셨나요?
숙소는 아름다운 곳에서 머무르셨나요? 좋은 분과 함께 한 즐거운 시간이셨나요? 제 선물은 뭘 사오셨나요? ㅎㅎㅎ

이걸 무슨 기법이라고 하더라..
주제를 제일 끝에 넣는 글쓰기 기법을 .. 생각이 날듯날듯 안나는군요 !

근데 이건 레알 트루로 디즈니스토어에 갔는데 말이 그려진 장식품이 있어서
길마님 생각이 났어요 근데 비싸서 못사옴.
조만간 안비싸고 좋은걸 발견하거든 꼭 드릴게요 :)

미괄식.. 뭐 그런건가요? 조금 더 유식하게 부르는 무언가가 있는건가요.
일본에서도 제 생각을 해주셨군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어서 안비싸고 좋은게 개발되면 좋겠네요. 근데 그런게 있나..ㅎㅎ 안비싼데 좋은거라..

앗.. 와타시의 선물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산 응시

코와이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