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길마님 저 왔습니다.
후쿠오카 병이 도져서 잠깐 놀러갔다왔어요~
어찌알고 제게 일본어로 안부를 물어주셨습니까! 소오름

여권에 도장찍히는 순간... 제게 메세지가 왔어요.
띠딕... 기린... 울타리 탈출... ㅎㅎ
재밌게 잘 다녀오셨어요?! 후쿠오카는 잘 있던가요?! 맛있는 것은 많이 드시고 오셨나요?
숙소는 아름다운 곳에서 머무르셨나요? 좋은 분과 함께 한 즐거운 시간이셨나요? 제 선물은 뭘 사오셨나요? ㅎㅎㅎ

이걸 무슨 기법이라고 하더라..
주제를 제일 끝에 넣는 글쓰기 기법을 .. 생각이 날듯날듯 안나는군요 !

근데 이건 레알 트루로 디즈니스토어에 갔는데 말이 그려진 장식품이 있어서
길마님 생각이 났어요 근데 비싸서 못사옴.
조만간 안비싸고 좋은걸 발견하거든 꼭 드릴게요 :)

미괄식.. 뭐 그런건가요? 조금 더 유식하게 부르는 무언가가 있는건가요.
일본에서도 제 생각을 해주셨군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어서 안비싸고 좋은게 개발되면 좋겠네요. 근데 그런게 있나..ㅎㅎ 안비싼데 좋은거라..

앗.. 와타시의 선물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산 응시

코와이네....

길마님 감자농사 지으러 벌써 내려가신겁니까?? ㅎ

이제 감자 꽃이 피려해요.. ㅋㅋㅋ

땅에 떨어진 꽃잎들이 왠지모르게 곱게 포개진 나무들과 대조되네요~
오랜만입니다 횽~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꽃잎과 몽둥이...
저, 오늘 회의가 있어서 명륜동 다녀왔는데.. 슥-
바다거북님 생각이 많이 나더이다....

명륜동이 어딘지 찾아봤어요ㅋㅋㅋㅋ
저 오늘 서울이랍니당 컨택!!!! 두둥

씅대~ 갔다왔어요...ㅎ

오옷! 장작더미 클로즈업!!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590.59
ETH 3887.3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