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가.들.다.] 20180322

in #kr7 years ago

예전에 본 별에서온그대 드라마에서
전지현이 헌옷수거함에서 옷 주워입던 생각이나네요

잘사는동네 헌옷수거함엔 명품도 많더라며 ㅋㅋ

Sort:  

전지현이 완전 부자로 나오는 드라마 아니었나요?
왜 옷을 주워서 입었을까요? ㅎㅎㅎ
잘 사는 동네는 헌옷수거함도 명품같이 생겼죠?!
초록색 깡통 수거함이 아닌... 나무로 직접 짠... 수제 수거함 ㅎㅎ

전지현은 부자가 아닌, 물고기(인어)로 나와요!!

얼핏 봤을때 연예인인가 뭐 그런 역할 아니었나 싶은데... 그렇군요!

그건 별그대가 아니라
푸른바다의 전설이에요~
저도 그거 봤어요! ㅎㅎ
추워입어도 간지나던 전지현

저도 푸른 바다의 전설 재미있게 봤었어요..ㅎㅎ
의류수거함도 찰지게 뒤지던 전지현..
그냥 예쁜 사람은 뭘 해도 뭘 걸쳐도 다 이쁘더라고요...ㅎ

아아아아!!!
푸른바다의 전설이군요 헤헤헤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진경도 매력적으로 나왔었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