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가라~애들은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스티미언여러분.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린이지만 이 멘트를 꼭 써먹고싶군요
자아~ 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니야 달이면달마다 오는것도 아니야~
어허~ 애덜은가라 애덜은가 오늘은 약좀 팔아보려고 왔습니다.

저는 잔병치레는 없지만 한해에 꼭 두세번은 감기에 호되게 걸립니다.
그걸 잔병치레한다고 하는거라구요? 놉. 뼈정도는 부러져야 아 잔병치레 하는구나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어찌 됐건 그런 몸뚱아리인지라 외국을 여행할때, 불로초를 찾는 심정으로 감기약을 사오곤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처방전없이 구매할수있는 종합감기약은 영 듣지를 않더라구요 어제부터 영 몸이 으슬거리고 콧물이 나더니! 오고야말았습니다 감기. 어쩜 이렇게 거르지 않고 와주시는지. 여름감기는 개도 안걸린다고 맨날 놀림받지만, 지하철에서 개만도 못한 사람을 많이 봅니다. +1기린 추가
여러분은 부디 개보다 우위의 닝겐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을 갖고 본격적으로 약을 빨아 봅시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할 약은 닌지옴페이파코아( NIN JIOM PEI PA KOA)라는 시럽인데요 중화권에서 갱장히 유명한 감기약이예요 집집마다 상비약으로 구비해둘정도 라고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고, 여러분도 좋아하는 가수 제임스 므라즈도 애용하고있다고 하니 약효를 믿을만하겠죠잉 11가지 생약들을 청나라때의 비방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역사도 대단하군요 중국에서 만들어진 약이라 자칫 거부감이 들수도 있겠지만 일단한번 잡솨바

케이스는 내다버린지 오래라..
IMG_20170804_072309.jpg
유효기간도 꽤 넉넉하죠 복용방법은 하루3번 아빠밥숟갈만큼을 물에 타서 먹는거예요
IMG_20170804_072420.jpg
주방의 기름때는 제가 감기가 낫는대로 닦겟습니다. 지금은 병마와싸우는중이니 양해를.

꼭 뜨신물에 타먹으라고는 안했지만 뜨신물에 타먹어야 좀더 효능이 좋을것같다는 생각.
IMG_20170804_072921.jpg
향과맛은 쌍화탕같은 느낌인데요 처음 원액은 사약을 제조하는것인가 싶을정도의 끈끈함이였으나 의외로 맛이 진하지 도않고, 역하지않아서 먹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쓰지않아서 아이들도 먹을만할거예요 목감기(기관지)에 특히 잘듣는데요, 이미 된통 걸려있는상태에서는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나 어어어 감기가 오려나? 싶을때 드신다면 효과가 최고예요! 유리병으로 되어있는 제품은 무겁잖아요. 1회분을 낱개포장해둔(그걸 뭐라고하지.생각이안나요. 봉다리포장만생각남) 제품이있으니 그걸찾으실수있다면 럭키! 가격은 대략적으로 8천원정도예요.

자 이제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노도메루! 편도가 부었을때(인후염) 사용하는 약입니다
이건 일본제품인데요 역시나 껍데기가 없으므로 제가 애용하는 어플 surf에서 이미지를 가지고왔어요
잠깐 옆길로 세서. surf라는 어플은요 일본에서 관광객들이 주로 사오는 쇼핑리스트를 알수있고, 어떤 매장이 저렴한지 가격추적기의 기능도 하고있어요. 일본의 드럭스토어는 워낙 가격이 다양해서. 모든 제품을 전부 최저가로 구매할수 없겠지만 대략적으로 비교하기에 용이하죠! 저는 근검절약하는 녀성이니까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아낀 1로 10을 구매하는 현명함)
Screenshot_2017-08-04-08-26-18.png
여태 노도메루로 알고있었는데 어플에서는 노도누루 라고나오네요
껍데기에 직관적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IMG_20170804_113459.jpg
보관할시에는, 살충제처럼 분무되는부분을 접어두고 병마와 싸우러 갈때 펼치면 됩니다
나의 공격을 받아라!! 약이 쓰고 환부에 직접 뿌려야하니 아기들에게는 적용하기어려울것같군요
분무기처럼 칙 나오는건 아니고 그냥 방울방울 떨어트리는 느낌이예요
숨을 내쉬면서 뿌려야 한다는 주의점이있는데 들이마시면서 뿌리는것 자체도 꽤 어려운일.
제가 생각하는 효과는 이미 발병된걸 개선해주지는 않는것같으나 더이상 악화되는것을 막아주는것같습니다.
어플에 나오는 최저가격은 516엔 비싸면 860엔까지군요.

다음으로 소개할 약은 파브론골드! 종합감기약이예요
Screenshot_2017-08-04-08-42-51.png
파브론골드는 굉장히 다양한 형태로 나오는데, 제가 소개하는건 가루타입이지만 알약으로 된것도 있고, 갯수도 28포 외에 44포도 있고 비염용도 있고,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약입니다. 종합감기약인만큼 기침, 인후통, 콧물, 재채기, 발열 모두에 효과가있다고해요. 1일 3회복용이고 아이들은 그 양을 조절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IMG_20170804_113519.jpg
28포와 44포가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니까 44포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리고
44포의 최저가격은 969엔 최고가격은 1680엔으로 조회되네요
보기엔 상큼한 레모나 같아보이나, 보이는것과 달리 씁니다.
IMG_20170804_113654.jpg
그리고 여느 가루약이다 그렇겠지만 미묘하게 입안어딘가에 낑겨있어서 물을 다 넘겼는데도
불시에 공격을 받을수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흥미를 잃을시간이 되어갈것같아요
간략하게 2가지만 더 소개하고 마칠게요
Screenshot_2017-08-04-08-41-39.png
버퍼린은 일본 진통제에서 부동의 인기 1위라고 하는데 해열에도 좋고 두통등 온갖통증에 효과좋은 진통제입니다
반가운 소식은 우리나라 cj가 수입을 해서 버퍼린플러스 정 이라는 이름으로 국내에 출시되어있어요!
1회에 2정씩 3회복용~
IMG_20170804_113508.jpg
이 진통제의 특징은, 보통은A면 A, B면B 한종류의 성분만을 가지고있는 기존의 진통제와 달리
엄청좋은 A성분과 엄청좋은B성분을 배합했대요. 그렇게 배합한 진통제는 세계에서 이제품이 유일하다고 하네요
종류는 20정짜리와 40정짜리가있는데
20정의 최저가격은798 이고 40정의 최저가격은 1166 최고가격은 1700엔 이네요!
이것도 역시 40종으로 구매하는게 저렴해요

자 이제 마지막으로 보면 뭔지 아시므로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IMG_20170804_113555.jpg
용각산 목캔디예요!

모두 열심히 복용중이니 빨리 나을수있어요 읏챠!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오오오~ 혹시 구매하기전에 효과를 알고싶다 하시면 제가 한 두알 정도
우편으로보내드릴 용의도 있습니다 저는 마음씨가 고우니까요 :)
그럼 이만 뿅!

Sort:  

용각산!! 어서 좋은 약 드시고 감기 나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여름 감기라니 생각만해도 힘드네요 ㅠ-ㅠ

여름감기의 괴로움을 공감해주시는군요 ㅠㅠ
감기 걸리지 마세요!!

오~~ 약들이 많군요. 감기 빨리 나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3000 SP 임대받았는데요. 풀보팅하니까 0.82달러가 오르네요^^ ㅋ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예전에는 아무리 보팅해도 달러에 변화가 없었느데 말이죠~~^^

우와아앙 이노무자스님 짱짱맨이시당!!
저도 덩달아 개이득이네요 :)

빨리 나으십셔 ㅠㅠ 저는 아프면 항상 물많이먹고 맛있는거먹고 그랬는데 기침이 한달인가 가더라구요 약도 다 챙겨먹고 구래서 병원 가봤더니 너님 감기가 아니라 기관지염임 뻘짓함 ㅅㄱ 이러구... 아프면 병원 가는게 제일인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저도 어서 이핑계로 맛있는거 먹어야겠어요!!
뻘짓함 ㅅ ㄱ 넘나 익살맞은것!의사들의 냉랭함을 재치있게 표현해주셔서 제 점수는 100점!

첫번째 시럽 효과 좋을것 같아요!!
이름이 어렵지만요ㅋㅋ
감기 얼른 나으셨음 좋겠네요~^^

저약때문에 겨울에 홍콩 갔다올 다짐을 하고있습니다
마지막잎새를 보는 심정과 같이 약이줄어가면 불안해집니다

오 진짜! surf 라는 앱이 저에게 엄청 필요했어요. 대박 감사합니다. ㅋㅋ

아! 묘한데서 도움을 드려서 어쨋거나 기쁘군요 ㅋㅋ

저런 감기 걸리셨군요 감기는 초기에 잡아야죠~ 약 잘 챙겨드시고 얼렁 나으세요~ 좋은약이 많으시니 전 걱정 쫌만 하고 있겠어요~~ ^^*

걱정 마니해주세요 앙탈!

걱정이 돼 죽겠어요~~ 주말 동안 꼭 나으세요~~ ❤️

저는 진짜 약을 안 먹어서 이렇게 약 챙기시는 분 보면 신기하더라구요!! 근데 나이가 점점 들수록(그렇다고 늙은이는 아님ㅋㅋ) 약이 필요하더라구요ㅠㅠ 용각산은 왜 이름이 익숙한걸까요....

용각산 은색케이스에 가루약. 학교다닐때 남자선생님들 책상에서 꼭 봤던것같아요.
그나마 조금 젊은이일때 지키세요 아이들약은 알뜰살뜰 챙기면서
왜 집사의몸은 돌보지않는것이오!! 호통

Upvoted and also resteemed :)

신기한 약들이 많군요.잘보고 갑니당.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기한약 진짜많네용ㅎㅎ
여름감기 독한데ㅠㅠ 언능나으세용ㅠㅠ

토닥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