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할머니 빈대떡

in #kr7 years ago (edited)

헬로헬로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은 닭이먼저냐 달걀이 먼저냐보다 더 심오한 난제를 보고 말았습니다
무언가를 시작할때 추진력을 북돋기위해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을 하곤 하잖아요 그리고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 라는 말도있는데
그렇다면 시작하고 가만히 있으면 완 to the 성인가요!
오늘도수고해주는 bgm)왕왕왕아아아앙~
저는 또 엄청웃긴데 여러분은 훗 하고 고개를 저으시겠죠.
저 더이상 글로 유우머를 배우면 안되는걸까요 헤헷

아 저거 재미없다고 실망하지마세요 제가 진짜 재미있는거 사진찍어왔어요!!
이건재밌을거니까 나노만큼만 기대해주세요
자 그럼 광명할머니 빈대떡을 소개합니다~

광명시장안에 있는 25년전통의 빈대떡 집이예요 백종원의3대천왕에도 방송되었답니다.
근데 제가 여기 다닌지도 삼사년은 족히 지났는데 전통의25년에 변화가 없습니다
처음에 개업할때 미리 땡겨서 25년으로 출력해두신듯.
저같으면 일년이라도 더 늘어나는게 자랑스러울것같은데 말이죠.
그건 제가 너무 소인배라 그런거겠죠

시장안에 2개의 매장이 있어요 둘다 같은 곳이니까 아무곳이나 편한곳에 가서 잡솨요
IMG_20171104_161242.jpg
메인 입구쪽에 있는 매장은 좀 작아서 주로 포장해갈때 이용한답니다

오늘은 먹고갈거니까 좀더 깊숙히 안쪽에 있는 매장으로 이동하는중에 본 깨알 재미 팻말
IMG_20171104_162032.jpg

저처럼 실없는사람은, 다른 실없는 사람을 알아볼수있어요!
돕고살아야겠다! 하여 곱창김도 하나 사제낌(사실 원체 김을 좋아해요. 모든음식에 김을 넣으면 최고로 맛있어진다는 철학을 보유하고 있음)

요렇게 삼대천왕에 나온사진도 걸어뒀어요 근데 바로옆에 똑같은걸 또 걸어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IMG_20171104_163042.jpg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다닥다닥 사이좋게 앉아요
IMG_20171104_163205.jpg

요렇게 찍어놓고 가격을 보라는것이냐? 혼날것같네요. 암튼 중요한 빈대떡은 삼천원! 진짜 삼천원
IMG_20171104_163318.jpg

저 비록 3x세지만 디즈니 덕후입니다.
IMG_20171104_163919.jpg

이루어지지못할 내사랑 생각하면 가슴 아픈 내남자를 그려보았습니다

IMG_20171104_163959.jpg
저는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도 엄청 좋아하는데, 맛이 많이 다릅니다
여긴 두부의 맛이 많이 느껴져서, 순희네는 녹두의 꼬수운맛이 느껴진다면 이곳은 좀더 부드러운편이예요

나노만큼 기대하라고했던 회심의 사진은 바로 이것!
IMG_20171104_165416.jpg

원산지가 전남강진 사장이 부쳐주시는 빈대떡 크크크킄

간판에도 나와있는 원조할머니는 매장에 거의 없으시고 굉장히 드물게 나타나시기때문에, 그간 할머니께서 부쳐주는 빈대떡은 먹어보지못했었는데, 얼마전에 처음으로 할머니를 뵈었어요
할머니가 부쳐주는건 얼마나 맛있을까 두근두근두근 산타할아버지 무릎에 앉을차례 기다리는 아이같은 마음으로 줄서서 받아들었는데 띠로리.. 많이 탔어.. 까매.. 그걸받아든 제 가슴도 까매졌다는 이야기를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 종료~ 즐거운 주말되세요 뿅!

위치: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55 (광명시장 안)
영업시간:11:00~22:00 연중무휴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

중간 중간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곳이네요.
마케팅도 음식도 가격도 착하니 장사가 안될 수가 없겠습니다ㅎㅎ

저도 광명시장 가봣는데 맛집이 굉장히 많고 넓었던 걸로 기억해요!
남자친구가 온수살아서 몇번 가봤네요 ..ㅎㅎㅎ
저는 그때 칼국수?먹었던것같아요 그것도 엄청쌋던?
찹쌀도넛도 사먹었는데 쌋어요! ㅎㅎ

전 왜 동동주 한되 6,000원만 보일까요 술삘인가...

앗! 희재님께서 말씀하시는 칼국수 어디인지 알겠어요!!
저도 먹어보았답니다 삼천원가량이였던 기억이네요
찹쌀도넛은 오백원 ㅋㅋ 제가 먹은 코스랑 거의 비슷하네요

홍두깨 칼국수였나... 그런이름이었던것같아요ㅋㅋㅋㅋ

어? 여기 저희집에서 가까운데??

오호라 스마트님은 광명에 사신다. 변태처럼 잘 기억해둘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55 (광명시장 안)]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292153s/2q6m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린님 빈대떡 너무 맛나보여요~^^ 25년 정통이라 적힌것도 뒤에 가 있는거 보니 한참 오래 되었나 보네요 ㅋㅋㅋ 침흘리고 갑니다

먹스타님~
먹스타님이 올려주시는 포스팅으로 제가 흘린침이 한강물을 이룹니다 ㅋㅋ

ㅋㅋㅋ 그래서 할머니는 가게에 나타나지 않으셨던거군요!!~ ㅋㅋ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기린님은 정말 동에 번쩍 서에 번쩍이시네요!!!
항상 존경스럽습니다!!! ^^

낄낄 정말 그래서 나타나지 않으신게 맞는것같네요
제가 빈대떡사다드릴테니까 로사님요리주시라니까요 ㅋㅋ

손님구함

원산지가 전남강진 사장이 부쳐주시는 빈대떡 크크크킄

의외의 허를 찔러버려서 피식했네요.

그래서 일까요
다 보고 나서
파전관련 사진보다도 해당 글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잘 보고 가요

손님구함과 사장님의 원산지가 어찌나 강력했던지
빈대떡을 파전사진으로 기억하시다니요 :)

댓글을 본다










포스트 내용을 본다








oh.... 저도 모르게 개념이 유체이탈했나보네요(웃음)
파전과 빈대떡이 헷갈렸다니 ㅋㅋㅋ
덕분에 웃을 수 있는 일이 늘어서 감사합니다. :)

3~4년이 지나도 25년, 과거에도 언제부터 25년이었는지 의심스럽겠군요,ㅎ

그러게나 말예요! 언제한번 다른분 블로그를 찾아서 몇년도부터인지
확인해봐야겠어요 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왜이리 산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빈대떡 3천원이라니...대박이답......

무슨 이야기를 좋아하실지 몰라서 이거저거 준비해보았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1.94
ETH 2763.3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