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구독서비스 Free! - 전자 서적의 월구독 서비스가 늘어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국내 전자책 시장은 아직도 일반 서적에 비하여 매우 작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신간이 많이 출간이 안되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은 하지만
이 문제는 출판 업계에 풀리지 않은 아주 구조적인 문제가 있다고 하니 언제 해결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존의 킨들 서비스가 만약 런칭 된가면 가능하려나..)

그래도 대형 인터넷 서점들은 전자책 시장을 계속 유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와중에 구독형 서비스를 업체들이 하나, 둘 내놓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들도 선두 업체인 아마존의 킨들 언리미티드의 카피캣이라고 볼 수 있지만요..>

어찌되었건 이렇게 서비스가 늘어나고 다양해진다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반가울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온 것은 온라인 서점중의 'YES24'가 준비중인 구독 서비스입니다.

image.png

이름은 'YES 24 북클럽'
< 쫌 올드한 이름이네요.. 베타 서비스이니깐 후에 정식 서비스 명칭은 바뀔 수 있다고 희망을 걸어봅니다.>

아마도 정식 런칭은 11월에 시작을 하려나봅니다.
그래서 서비스에 앞어 Beta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저희 스티밋도 아직 Beta지요??)

YES24 아이디만 있으시면 간단하게 구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전 친절하니깐 링크도 남기겠습니다. 요기!

별도로 찾아가실 분은 홈페이지의 이벤트에 가셔서 ebook쪽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는 책을 많이 보는 다독이 분들에게도 유용하겠지만
국내의 책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해외 거주중이신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머릿 속에 몇분이 떠오르네요 :-D )

좋은 밤 되세요!

Sort:  

월간잡지 같은 것 구독하면 정말 좋겠네요.

잡지를 정액제로 구독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좋은밤 되세요.유용한 정보네요.

무료로 체험가능하시니 이용해보세요~!

구독 서비스 좋네요 ㅎ 전자책 디바이스가 있으니 구독만 하면 책 많이 읽을 수 있겠네요~~~

전용 이북리더면 눈이 편하겠지만, 스마트폰 어플로도 이용가능하니 접근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비슷한 서비스가 많아지네요.ㅎㅎ

국내 경쟁업체들은 서로 동일 서비스를 내놓고 있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5 which ranks you at #30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for support!

으아.. 이글 보고 얼른 가입은 했는데... 아이패드용 앱은 아직 북클럽 기능이 적용 안됐나 보네요.ㅠㅠ
책은 큰화면으로 보는게 좋은데... 안드로이드 폰에 설치해야 하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래서 아직 베타인가봅니다. 저는 애플 디바이스가 없어서 그 부분은 몰랐네요 :-) 눈 건강도 생각해야 하니 책을 볼때는 태블릿이 좋은 것 같긴 합니다. e-ink 기기나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