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국인과 요리사가 나오는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뭔가 대단한 느낌입니다.

톰 같이 생긴 것은 과연 무엇일까 계속 머릿 속을 떠나지 않아요 ㅎㅎ

Sort:  

저도 톰 같이 생긴 얼굴은 뭘까 생각하면서 스크롤을 내렸는데 같은 생각을 하셨네요
제가 아는 톰은 ... 톰 크루즈와 톰 히들스턴 정도인데
아래 사진이 아버님이라고 하니 톰 히들스턴 쪽에 가깝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

저도 톰 크루즈랑 톰과 제리의 톰이 떠올랐답니다 ㅎㅎ

톰과 제리의 톰 ㅋㅋㅋㅋㅋㅋㅋ

앗, 아아... 톰크루즈라니. 톰 크루즈는 아니었어요. 미안하다 톰!! 아임쏘리 ㅎㅎㅎㅎ

톰같이 생긴ㅋㅋㅋㅋ 톰 소여의 모험에 나올 것 같고 뭐 그런? 사진에 왕관 쓴 사람이 톰의 아빠입니다 :D

아하 그 톰이군요.. 아버지 이미지를 닮았을테니 의문이 해소되었습니다. 꿈에 톰이 나올뻔 했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