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움

in #kr7 years ago

제가 해보니깐
미워하는 것이 사랑하는 것보다
에너지가 더 들더라구요...

저는 현명한 사람이니 같은 에너지면 양이 많은 사랑을 하는게 낫다는 결론을 내었답니다!! 움하하

Sort:  

미움이 얼마나 자신을 힘들게 하는지 이제서야 알게 되었어요~~ 더 이상 자신을 힘들게 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미움을 선택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움하하

역시 현명하신 선택을 하셨군요!!!
남은 인생이 더 많은 이 시점에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껄껄껄~

라이언님 프로필 그림 예전 그림보다 훨씬 귀엽네요 ㅎㅎㅎ

조만간 강아지 한마리 몰고 가세용~

완전 현명하신 말씀이십니다. 좋으신 말씀 감사합니다!! 움하하 :)

@megaspore님 글에는 역시 댓글 수준도 장난이 아니군요 ㅎㅎ

@megaspore 님 글을 읽다보면 댓글 수준도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껄껄껄~~!! ;-)

아이고~~ 두 '분' 덕분에 발 뻗고 편히 숙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발 뻗고 편히 주무셨나요???
매일매일 숙면하시면 좋겠어요~~!!

갑은 언제나 숙면입니다.

을은 내일 평소보다 2시간 먼저 일어날 예정이랍니다 ㅠㅠ

일찍 일어나시려면 피곤하실텐데 일찍 주무셔야 겠어요~~ㅜㅜ

이제 잘려구요~ 그런데 홍콩이면 여기보다 시간이 느리죠??
그럼 megaspore님 기상을 엄청 빨리 하시는거 아니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