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Atelier] 직접 그린 강아지 만다라로 새해 복 드립니다~~ 꼭 오셔서 받아가셔요 :D

in #kr7 years ago (edited)

따뜻하고 풍요로움이 느꺼지며 눈빛에는 영롱함이 느꺼지네요~ 좋은 기운 감사합니다!

핸폰 락화면을 타타님 백복도에서 요놈으로 체인지! ㅎㅎ

Sort:  

아니 라이언님< 이런 배반을...................ㅠㅠ 할 수 없지.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넘어가나니....
이 만다라 정말 정성 만땅입니다. 한달 가까이 걸렸어요.

백복도는 컴터 배경으로 뿅~ 이동하였습니다. 타타님~!
전 올해도 복을 많이 받고 싶거든요~

이 누렁이는 기운이 느껴집니다!!

오옷!! 저도 라이언님 말씀듣고 잠금화면 바꿨는데, 제가 그렸지만 정말 장난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복이든 다 물어다 드릴테니 한해동안 잘 받아주셔요~~ <3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