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bs스페셜 사교육 딜레마 보셨나요? ; 슬픈 우리아이들의 현실 이야기

in #kr7 years ago

사교육을 안하자니
공교육은 질이 떨어지고(?)

그러면 집에서 도와 줘야 하는데..
부모가 그 부분이 불가능 하면...

어쩔수 없이 사교육인 것 같습니다.

아... 이제와 저도 공부를 더 해야 하나 싶네요 ㅎㅎ

Sort:  

정말 맞는 말씀이세요..
저희 아들도 공립 유치원에 다니는데..
공립 유치원 보내시는 엄마들 불만이 꽤 많으세요..
교육의 질이 떨어진다구요..
사립 유치원에 보내는 애들하고 다르다구요..

저는 딱히 교육의 질이 떨어진다 하더라도..
사립 1년 보낼때보다 아이가 훨씬 행복해 하더라구요..
좀 부족한것은 학습지로 대체 하고 있네요..

어렵습니다. 정말이지 사교육..

라이언님처럼 저도 학원에 다니고 싶습니다. ㅋㅋㅋ
사교육은 엄마아빠가 더 필요한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라이언님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022.21
ETH 3560.1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