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구독 하시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글 요약: 넷플릭스는 첫달 1달을 무료로 체험이 되며, 4명의 구성원과 함께 이용한다면 월 4천원 정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요즘은 멀티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지요?

예전에 보지 못했던 미디어의 수단들이 많아 지고 있어요.
제가 어렸을때는 공중파 방송밖에 없었는데 말이죠...

image.png

넷플릭스라는 서비스 많이 들어 보셨죠? 뉴스로도 많이 접하셨을 것 같은데요.
미국의 VOD서비스 업체예요. 이 업계에서는 가장 큰 업체라고 볼 수 있죠..
국내 서비스는 '왓챠'정도 있으려나요?

넷플릭스가 국내 진출한다고 해서 그 시작을 함께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없어서는 안되는 서비스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영상을 많이 보시는 분들은 컨텐츠의 수가 적다는 이야기도 많이 하시기도 해요.
하지만 지금 목록들만해도 저에겐 정말 유용하네요~



서론이 좀 길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적는 이유는 .. 넷플릭스의 구독 서비스는 현재 3개의 플랜으로 나뉩니다.

image.png

  • 베이식 멤버십: 1명 동시접속 멤버십, SD 화질(한 번에 1대의 디바이스에서 표준 화질로 스트리밍)
  • 스탠다드 멤버십: 2명 동시접속 멤버십, HD 화질(한 번에 2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이용 가능한 경우 고화질 스트리밍 가능)
  • 프리미엄 멤버십: 4명 동시접속 멤버십, HD/UHD 4K 화질(한 번에 최대 4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이용 가능한 경우 고화질 및 초고화질로 스트리밍 가능)

어떠세요? 월 결제 가격으로 조금은 부담 되는 가격대인가요??

잘 보시면 동시접속 숫자가 보이시죠? 이것이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아마 이런 플랜들은 한 가족이 구독한다고 했을 때, 가족 구성원들이 동시에 다른 프로를 시청 할 수 있게 만들어 진 것일지도 몰라요. 그런데 4개의 기기가 동시에 시청이 된다는 것은 4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월 14,500원의 요금을 1/4 요금을 내고 지인들이 함께 구독하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저도 얼마전 부터는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 이렇게 구독을 새롭게 시작하였구요.
(그 전에는 다른 사람들과 구독을 했지만)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렇게 이용을 하고 있답니다.

월 4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많은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를 보고 싶을 때 본다는 것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한번 넷플릭스 시작해보세요.

심지어 첫달은 1달간 무료 서비스도 된답니다~

< 추가 정보 >
* 넷플릭스 조금 많이 싸게 보기 (~9.30)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스탠다드 쓰는 일인으로서 반갑습니다. ㅎㅎ

전 프리미엄으로 이번에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합니다 ㅋㅋ
그전엔 별도로 공구(?) 해서 사용했는데요~
아는 사람들끼리 모이니 이젠 뭔가 맘이 더 편해요~~ ㅋㅋ

<종종 재미난 프로 찾으시면 공유해주세요~ 넷플릭스는 말도 안하고 업뎃하는게 특기 같아요 ㅋㅋ>

엇 저도 1달무료 쓰다가 스탠다드로 갈아탔습니다. 기존의 인기미드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전용 콘텐츠도 다양하게 제공하니 참 좋더라구요 ㅎㅎ

인원을 모아 플랜 업을 노려보시면!
요즘 스탠더드 3개월 권 싸게 구할수 있어요

영상은 유튜브밖에 몰랐는데 새로운걸 알아가네요..^^

국내 업체들이 항상 해외 업체에 밀리네요...^^

유튜브도 그렇지만... 앞으로는 영상을 업로드 하는 회사들이 힘이 세질거같아요....

주식강의를 주로 업로드 하는 @rozels 라고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주식 강의 까지 하시면 고수시겠네요 ^^

미디어의 발전이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

헛..! 스팀미언 분들과 넷플릭스! 정말 좋은데요. 혹시 모집은 어떻게 하셨나요? 모집하는 글을 스팀잇에 올리면될까요?ㅋㅋㅋ

밋업을 통해 만난 분들이랑 친해져서 ^^
주변 지인을 먼저 모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하..! 밋업이군요! 한번 모집해보겠습니다 ㅎㅎ

이거 사용자만 모은다면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ㅎ하지만 저희는 티비가 작은방에 쳐박혀 있어서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ㅎ 한 10년 뒤에나 가능할까 ㅋㅋㅋ

폰으로도 출퇴근길에 많이 보게 되더라구요~~
저장되는 컨텐츠도 꽤 많거든요!

넷플릭스 좋죠 :) 저도 이용중이랍니다. 미국엔 원체 넷플릭스 사용자가 많거든요:)

저도 아주 유용하게 애용하고 있답니다~~ ^^

저도 한 달 무료 이용하고 이리저리 옮겨 다니고 있어요. ㅎㅎ 보고 싶은 건 꼭 다른 스트리밍에 있더라고요. ㅠ

저도 프리미엄 이용하고있어요 ~_~

TV가 없는 저로써는 정말 최고입니다

강력추천해요

Psn 쿠폰을 활용해서 더 저렴히 이용해보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