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다 신기해...

in #kr7 years ago (edited)

  1. 어제 스팀잇 분위기가 아니 에너지가 떨어진 것 같다는 포스팅을 했어요...

→ 오늘 스팀이 급등했네요.. 신기하다 신기해...

  1. 예전에 스팀에 투덜대는 글을 쓴 적이 있어요... 여러 스티미언분들의 위로도 받았죠....

→ 다음날 갑자기 유료 스파 임대라는게 시작되어 갑자기 활기차졌어요... 신기하다 신기해..

  1. 어제 친구와 만나 코인 이야기를 했어요... 둘 다 꽤 긴시간 보유한 코인을 지쳐서 팔고, 새로운 코인을 샀어요.

→ 오늘 보니 판매한 코인은 오르고, 구매한 코인은 내렸어요 ... 신기하다 신기해.. 눈물도 나 ㅠㅠ

  1. 주식이던 코인이던 마이너스 손인 제가 어느날 결심을 했어요... 사면 오르니깐 떨어지면 돈을 버는 공매도라는 것을 해보자..

→ 공매도 하니, 가격이 올라요.... 신기하다 신기해...

'생각해보니 제 여섯번째 감각이 아주 뛰어난 것 같아요... 근데 안테나는 고성능이라 수신이 잘되는데 신호를 해석하는 부분은 아주 뛰어나지 못한 느낌'

그래도 전 오늘 하루 즐겁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저녁이 되니 좀 춥기도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전철에서 폰으로 처음 포스트해봐요~)

이미지 출처 : pixabay.com

Sort:  

악 Ryanhkr님 ㅎㅎㅎ 웃으면 안되는데 글읽는데 왜케 글이 귀엽죠?ㅎㅎ전 이제 막시작해서 코인의 세계는 잘 모르는데 ... ryamhkr님 글 읽으니까 코인의 세계가 신기하다신기해요>.<

indygu.png

제가 원래 귀엽기도한 아재랍니다.. ㅋㅋ

인디구님 스티밋에 잘 정착하시길 바라며~~
아들래미를 그려봤어용~

오마이갓.... 너무 감동이에요 Ryamhkr님ㅜㅜ♡ 어떻게 이렇게 쓱싹쓱싹 하면 그림이 탄생하는것인지 제 똥손으로는 도저히 이해불가입니다...ㅠ 넘 이뻐요 진짜!! 잘 간직할게요♡옆에 자고있는 남편 깨워서 보여줘야겠어요ㅎㅎㅎ

초보라 쓱싹은 안됩니다 ㅋㅋㅋ
진짜 모찌의 귀여움을 담기엔 제가 많이 부족해요~

활동 초반에 좋은 기억들이 나중에 많은 힘이 되는 것 같아서
인디구님도 좋은 기억이 생기길 바라며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신기해^^ 라이언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독거님 갈아타신 그때 게임 어쩌고 코인은 지금 어떠신가요???

앗! 그런거 묻는거 아닙니다...ㅋㅋㅋ 3개월보다 짧기만을 ~ㅠ

안녕하세요 ryanhkr님, 정말 신기하네요.. 우상향하던 코인들이 갑자기 급락을 하고 있네요 ㅋㅋ 역시 코인판은 말씀대로 신기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 올린 시점에 신기하게 급락이 있었네요... 헉...
나란 사람.... ㅠㅠ

스팀은 힘을 받고 있네요 ㅋㅋ 코인발행을 한다고 발표를 했다는데 어느정도로 좋은 호재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 겠군요 ㅎㅎ

ㅎㅎ 스팀 조금만 팔아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
일단 추석 지나면 한번 더 생각중입니다..
추석때 신경쓰기 어려울 것 같아서요~ 기대하세요!

감각을 잘 조절만 하면 어쩌면 사면 오르고 팔면 내리는 날도 머지 않아 보입니다. ^^

그 날이 올까 모르겠습니다.
그날이 오면 전... 행복한 노후를 꿈꿀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빨리 와라~~~~

정말 코인판은 저같은 뉴비아닌뉴비는 너무 어려워보이네요^^ 힘내세요~~

주식보다 쉬운 것 같은데
또 24시간 돌아가니 다이어트에 최적화 된 것 같습니다.
잠을 잘 수 없어요.. ㅎㅎㅎ

ㅋㅋㅋㅋ라이언님 계속 투덜되주시면 안될까요~?><

ramen2.png

투덜대신~ 라이언의 표현법~ ㅋㅋㅋ
좋은밤 되세요~

헉 라이언님 저 순간 진짜 오랫만에 심쿵했어요.... >< 우와아아아아아...... 입술에 포인트까지><!!!!!!!!!! 감사합니다^~^

누군가 심쿵하게 만드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라멘걸님 ^-^

내가 사면 가격이 떨어지고 내가 팔면 가격이 오르고 이게 은근 맞는말 같아요. ㅠ.ㅠ

제가 그 깨달음 얻고
공매도란 것을 해봤는데
그러니 반대가 되어버리는 이상한 육감... ㅠㅠ 이랍니다.

저도 이거 몇번 경험했네요. 왜 코인판에서는 경험치가 안 통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오죽하면 제가 공매도를 해봤겠습니까....

근데 그때는 매수가 또 답이었네요... 참 저란 사람은.....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