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하다 신기해...

in #kr7 years ago

악 Ryanhkr님 ㅎㅎㅎ 웃으면 안되는데 글읽는데 왜케 글이 귀엽죠?ㅎㅎ전 이제 막시작해서 코인의 세계는 잘 모르는데 ... ryamhkr님 글 읽으니까 코인의 세계가 신기하다신기해요>.<

Sort:  

indygu.png

제가 원래 귀엽기도한 아재랍니다.. ㅋㅋ

인디구님 스티밋에 잘 정착하시길 바라며~~
아들래미를 그려봤어용~

오마이갓.... 너무 감동이에요 Ryamhkr님ㅜㅜ♡ 어떻게 이렇게 쓱싹쓱싹 하면 그림이 탄생하는것인지 제 똥손으로는 도저히 이해불가입니다...ㅠ 넘 이뻐요 진짜!! 잘 간직할게요♡옆에 자고있는 남편 깨워서 보여줘야겠어요ㅎㅎㅎ

초보라 쓱싹은 안됩니다 ㅋㅋㅋ
진짜 모찌의 귀여움을 담기엔 제가 많이 부족해요~

활동 초반에 좋은 기억들이 나중에 많은 힘이 되는 것 같아서
인디구님도 좋은 기억이 생기길 바라며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