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 표절 의혹

in #kr7 years ago (edited)

먼저 수익은 크게 높지 않은 외국인 계정으로 생각 되는데
종종 한국분들이 보팅을 하기도 하기에 글 남깁니다.

https://steemit.com/@monickyra

위 블로그의 음식들은 대부분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https://www.maangchi.com/

제일 최신 포스트인 흑임자 죽입니다.

흑임자죽 포스트에 유투버 본인인지 문의를 했으며,
아직은 답변이 안 온 상태입니다.

위 계정에 보팅을 하시는 분이 계시면 잠시 중단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Sort:  

저거 그냥 외국인이 무작위로 올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전글 보면 유튭도 채널다르고

네 저도 음식이 좋아서 팔로우하고
안되는 한국말로 글씨를 써 놓은 것은 좋게 보고 있었는데요.

사진이 일반적이지 않아 알아보니
도용인 것 같아서 글 올렸습니다.

아 이건 딴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그 글은 유튭만 계속 올라오던데

아마도 도용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유투브 게시글만 봐도 원작자는 자신의 사이트로
방문을 광고하고 있거든요.

이 사람 처음에 글 올리길래 번역투가 귀여워 몇 번 답글 달고 보팅을 했었는데, 사진이 한가지 카메라로 찍은 게 아니고 다 화질이 다르더군요.

제가 어느나라 사람이냐고 물었더니 한국사람이라고 하길래 어투가 이상하다고 지적한 이후로는 답이 없습니다.

네 저도 번역투와 한국 음식이 계속 올라와서
좋은 마음이 있었는데...

자료 도용하는 것 같습니다.

한국사람들 보팅은 적어도 막아야 겠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그팀잇에도 여러 꼼수가 등장하는군요

세상은 넓고 ㅎㅎㅎ
꼼수의 세상은 더 넓은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클린하게 만드시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kr-clean태그 추천해드립니다.

kr-clean 태그도 있군요. (태그 추가 하였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 정말 보안관 최소 5명 이상은 돌려야 하는것 같네요... 정말 가면 갈수록... 스팀잇 같은 곳이야 말로 서로 표절하지 않는게 가장 중요한데 말이죠..ㅠㅠ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오겠습니다.

kr커뮤니티가 점점 성장을 해가는 시점에 아주 중요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때찌! 해주세요.
끈이 길에 있길래 들고 왔더니 소가 따라오더라...는 식은 더 이상 안되죠.^^

저는 힘이 없지만
제가 할 수 있는 깃발을 꼽고 왔답니다. ㅎㅎㅎ

외국 사람들 중에서 유투브, 구글 이미지, 동영상 끌어다가 마음대로 글 쓰는 사람들 꽤 많은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런건 또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

작은 금액이어서 넘어갈 수도 있지만.
절대 저는 작은 보상이라 생각안해서
저 같은 사람이 늘어나면 보팅이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맞습니다. 저도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글만 읽어보고 보팅하는 습관을 버리고, 조금 대기해보거나 인터넷 기사를 찾아보는 것도 병행해야겠습니다.

어쩌지 안되는 한국어에 사진퀄이 넘 높다 싶더라고요
보팅 안하길 정말 잘했네요ㅎㅎ
좋은 활동 보기 좋습니다 ^^

저도 한국에 아주 관심이 많은 외국인 요리전문가인가 했었는데요.
그게 아주 좋아보여서 보팅도 몇번했구요...

요즘 표절이야기가 돌아서 혹시나 알아봤더니 이렇네요 ㅠㅠ

적극적 보안관은 아니어도 보이면 고발하는 고발정신은 갖고 지내려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미안해 다음에 내 근원을 말할거야.

요즘 표절 포스트 때문에 스티밋이 많이 시끄러운 것 같네요~
가장 가치 있는것은 자신의 이야기인데~^^;;;
스티밋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깨끗한 스티밋을 만들어 가겠죠?

아직은 너무 멋진분들이 많으셔서 걱정이 없답니다!!!
적응은 좀 되셨나요?

같이 재미있게 즐겨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2.63
ETH 236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