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슐랭 빕 구르망 발표! <신규 레스트랑 11곳 추가>

in #kr3 years ago (edited)





2  0  1  8

올해도 어김없이 미슐렝 빕 구르망 리스트가 발표 되었습니다. 2018년 발표에서 새로 11개의 식당이 추가 되었어요. 리스트를 한번 확인해보시고 방문한 적이 없는 레스토랑이 있으면 리스트를 만들어 한 해동안 방문을 해보는 것도 재미날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미슐령 1star, 2star 이런데는 가격이 매우 비싼 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그래도 '빕 구르망' 리스트의 집들은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기 괜찮은 가격대라는 점이 매우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새로 추가된 음식점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tasteem-kr 이나 @muksteem 에 등록된 가게가 있다면 해당 포스트의 리뷰를 참고해보는 것도 스티미언이라면 또 다른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음식점에 대한 사진과 링크는 구글 검색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광화문 국밥


박찬일 쉐프의 돼지국밥



교양식사


북해도식 양고기 전문점


금돼지 식당


정용진 극찬 삼겹살집


금산제면소


정창욱 쉐프의 탄탄멘


봉산옥


이북식 만둣국


산동교자관


잘 구워진 교자


세미계


숯불 닭불고기


오레노 라멘


닭육수를 사용하는 일식라멘


유림면


50년 전통의 면을 느껴보자


팩피


맛 좋은 파스타


합정옥


곰탕계의 신흥강자


여러분의 식탁


뭐니 뭐니 해도
집밥이 최곱니다!!







빕 구르망 2019 전체 리스트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음식은 끝이 없구나...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리스트 다운로드는 여기! <잠시 자료가 내려간 상태 입니다.>

Sort:  

최근에 가본 집이 한 군데 있네요 ㅎㅎㅎ가게에서 본 게 2년 연속이었는데 올해로서 3년 연속...테이스팀 써야 하나봐요 ㅎㅎㅎ

3년 연속 맛집을 다녀오시게 되었네요~
테이스팀에 멋지게 소개 한번 해주세요!

테이스팀 쓰러 가봅니다

마지막 리스트를 '여러분의 식탁' 이 아닌 ' 아내의 식탁'으로 쓸 뻔... ㅎㅎ

방문하고 테이스팀 가즈아~

보고만 있어도 황홀하군요!
근데 저만 바보라서 리스트 다운로드 여기 클릭해서 저장못하는거에요?
저장안돼요 ㅠㅠ

잉.. 원래 되는건데.. 미슐랭 쪽에서 잠시 내린것 같아요 ㅠㅠ

정말 좋은 자료네요. 감사히 잘 이용하겠습니다~

먹는 즐거움을 느끼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하악하악퍼가요
빕구르망이 그래듀 제가 먹으러 갈수있는 정도니까 이리저리 찾아가볼라고하고있어요 ㅋㅋㅋ

별과 함께 하는 곳들은 부담이 너무 쎄요~ 빕구르망정도면 스티밋 활동 열심히 해서 하나둘 다녀볼만하죠~ ㅋ

다 서울인게 아쉬울 정도네요 ㅎㅎ
서울 방문시 골라서 가보겠습니다.

빕 구르망 - 서울 이어서 모두 서울 소재 식당입니다.
취향의 차이는 있지만 그래도 평균이상은 보장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울 방문시 맛난 식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좀더 대중적인 건가요?? 가본곳은 한군데도 없네요.ㅎㅎ

미슐랭 스타급 레스토랑들과 비교하면 아주 많이 대중적이죠 ^^
이제 기회 될 때, 하나 둘 가보시는 겁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음식에 관심이 많으시니 리스트 탐방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97 which ranks you at #39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우 티비에 나오는 셰프들 식당이 많이들 선정되는군요 +_+ 한 군데 밖에 가본데 없다는게 행복하네요 ㅋㅋ 캡쳐해두고 기회봐서 한 번씩 가봐야겠어용!!

티비에 나오는 쉐프들이 그래도 실력이 있나봐요~

제가 가본것은 5손가락을 넘지 않네요 ㅎㅎ 그리고 아직 참여 안하셨으면 제 스팀잇 오셔서 비트소닉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하시고 치킨값 벌어가세요~~ 지금 시세로는 2만원정도 벌 수 있네요 ㅎㅎ

몇군데라도 있으시니.. 대단하십니다.
빗소닉은 이미 :-) 안내 감사합니다!

이건 정말 알찬정보네요~^^
저한텐 그림의 떡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경험해 보고 싶네요.

대단하네욥ㅎㅎ 보팅맞팔신청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ryanhk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