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생각하며 소통하기] 세상에서 제일 행복이 넘치는 곳

in #kr7 years ago (edited)

170706.png

여러분은 어디에서 가장 행복한가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곳은 어디일까요?

공항.

적어도 10위 안에는 아니 5위 안에는 들어가지 않을까요?
오늘 날씨도 많이 더웠고 비 소식도 들리네요.

이 말은 '더위 + 습도'가 우리의 휴식을 방해 할 날이 곧 온다는 것이겠죠..

올 여름 휴가 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제가 어릴적만 하더라도 비행기를 탄 다는 것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비행기를 탄다는 것은 텔레비젼이나 책에서만 보는 것이었죠.

아주 특별할 때 할 수 있는 것.

요즘은 저가항공등이 많아져서 많이 행복하답니다.
왜냐면 내가 어릴적 못한 것을
내 아이에겐 그래도 쉽게 해줄수 있기 때문이예요.

아이들에겐 이젠 여름 휴가는
비행기를 타고 어딘가를 놀러 가는 것이라고
생각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마음 한편으로는
'지금 너희가 누리는 것들이
얼마나 풍요로운 것인지 알면 좋겠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앞으로 내 생애 얼마나 많은 변화들이 일어날 것이고
나는 그 변화들을 잘 받아드리고
더 나아가 얼마나 즐길수 있을 것인가
고민을 한번 해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라면 잘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follow me!

Sort:  

어느나라를 가봐도 우리나라 만큼 빠른 시스템의 공항은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출국하는 날은 공항에 5시간 정도 일찍 가서 라운지에서 배도 채우고 놀이터에서 아이와 놀아주며 시간을 보내곤 한답니다 ^^

세계적인 자랑이기도 하죠~!
대한민국이라는 작은 나라는
정말로 맘만 먹으면 참 잘하는 것 같아요.
뭐든지~

떠나기 전의 여유!

그것 또한 여행의 묘미겠죠?

종종 인천공항에 놀러가서 밥을 먹고 차를 마시곤 합니다. ㅎㅎ
여행을 떠나는 바쁜 사람들 틈에서 유유히? 맨몸으로 산책하듯 공항을 떠도는게 즐겁게 느껴질 때가 있거든요.
어디로 떠나지 않더라도 한 번씩 들릴만한 공간이 거 같습니다. ^^
크고 깨끗하고 ... ㅎㅎ 바다도 보구요.

와우.. 이것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일입니다.
바쁘게만 지나치게 되는 공항의 참 모습을 발견 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네요.

저도 올해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올해의 버킷리스트가 생겼습니다 @hwan100님 덕분에요.

감사합니다 ;-)

어이쿠, 별말씀을요... 제 취미?랄까..ㅎㅎ 암튼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 취미세요~
따라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Awesome photography ,,
Hope you will post some more like this 😊😊😊.

Of course. If you want it. ;-)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My pleasure 😊😊😊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곳 공항이라...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여행에 대한 에너지가
가장 불뿜는곳은 공항이 맞겠네요 ㅎ
이때 까지의 변화와도 잘싸워 왔듯이
앞으로의 변화도 잘 이겨낼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변화에 역행이 아닌 순응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셨나요?
곧 고온다습한 열대야가 되더라도 항상 즐거운 마음이 함께 했으면 합니다.

ryan님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랩니다!
고온다습의 열대야가 와서 잠을 이루지 못한다면
조금더 스팀잇에 빠져 있을 시간이 늘어나겠군요 ㅎ
즐겁게 살아야 겠어요 ㅎㅎ

그런 생각의 전환이
앞으로도 d-m님의 삶을 풍요로이 만들거예요 ;-)

항상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ryan님!

공항, 참 활기참이 넘치고 에너지가 느껴지는 곳이죠 !

일본 여행기 올리 신 것 같았는데
이따 잠들기 전에 저도 오사카를 떠올리며 읽어 보려 킵하고 있답니다.

저는 올해는 후쿠오카를 갈 것 같은데... ;-)

댓글 감사합니다.

지금도 더위와 습도덕에 더위잘타는 저는 힘이드는군요
몸도 지치고 ㅠㅜ 앞으로는 어쩌나 싶네요

저도 그렇습니다.
잠이라는게 중요한데...
잠이 부족해지는게 걱정입니다 ㅠㅠ

몇년 전 넘편이랑 공항 옆 전망대에 갔었어요.활주로에 내려오는 비행기는 한 ...30분은 보고 있었던것 같네요.
공항은 너무너무 행복한 공간이에요. ^^

잘 지내고 계시죠?

뭔가 이야기가 많고 사연이 많고
에너지가 많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652.91
ETH 2659.52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