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퀴즈]-질문문답-4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3탄 초단기간 정답으로 당황스럽네요!ㅎㅎ
정답아시는분은 댓글 작성부탁드립니다.
문제갑니다...가즈아!!
도둑이 제일 싫어하는 아이스크림은 무엇일까요?

Sort:  

재밌게 봤습니다. 팔로우 보팅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맞팔할께요 자주찾아주세요!

누가바??ㅋㅋ

정답입니다... 당신은 봇입니까?ㅎㅎ

아닙니다 ㅋㅋ

17초만에 답을 올리시다니...ㅎㅎ

오늘은 다들 상당히 반응이 빠르시네요 17초 클리어!ㅎㅎ

누가바.. ㅋㅋㅋㅋㅋ 재밌네요 ㅎㅎ

오늘은 코인짤 간단하게 올렸음 내일 아재개그 2문제 또 올릴꺼에요ㅋㅋㅋ

Congratulations @rusiferz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영어잘하는사람 해석 좀 해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