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가입

in #kr6 years ago (edited)

무사히 로그인했어요!!

로그인 비번이 계속 틀려서 아무것도 못할까 걱정했어요. 분명 자주쓰는 비번 두 개 중 하나일텐데...라고 생각하면서...

메일로 받은 영어랑 숫자, 기호가 길게길게 나열되어있는 그것이 비밀번호일거라곤 생각도 못했다죠. (자동가입방지를 위해 입력하는 그것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

저는 스팀잇에서 비밀번호를 만들어준다는 걸 검색해서 알게되었어요. 성격이 급해서 꼭꼭 읽어야하는 약관들을 스킵하다가 이렇게 쓴 맛을 보네요.

가입승인 후 인터넷 서핑과 다른 사이트 주소복사라는 뜨악한 상황이 있었지만 클립보드라는 좋은 기능덕분에 진입! 혹시 저와 같은 분이 계시다면 클립보드를 찾아보셔요.(클립보드는 사랑입니다♡)

넘나소듕한 스팀잇에 무슨 글을 써야할지 아직은 모르겠어요. 오늘의 로그인 사건은 작은 멘탈에겐 너무나 큰 일이었으니 일단은 푹 쉬고 천천히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ㅋ

Sort:  

환영합니다 :)
뉴비분들을 위한 꿀팁입니다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읽어봐야할 팁들이 옴춍 많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야겠어요ㅎㅎ

환영합니다. 근데 클립보드의 개인키 해킹당하면 위험할 듯 해요. lastpass 추천하시더라구요.

아아 또 위험할뻔했네요ㅋㅋㅋ☺감사합니다
소듕한 계정을 지키는 일은 너무 어렵군요ㅋㅋㅋㅋ

저도 따근한 뉴비라서 조용히 보팅만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드리겠어요
보팅파워 채우고서...이게 무제한이 아니네요
요기조기 눌렀더니 이젠 0.01도 안 올라요..ㅠ

존중하는 온라인 소통공간이 그리웠어요.
그게 다인걸요~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스팀잇은 여러모로 낯설지만 신기한 사이트 같아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벌써 포스팅계획을 세우셨네요
놀랐어요!!

계획은 계획일 뿐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소통하고 지내욤
팔보하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예쁜손글씨 많이 올려주셔요
쓰는것 못하지만 구경하는건 좋아해요ㅎㅎ

환영합니다ㅎㅎ 저도 얼마 안된 뉴비인데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ㅋㅋ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야겠어요ㅎㅎ

Congratulations @runtoyo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무사히 도착하셨군요.
방가방가 방가버요 ^^

녜이녜이 나의방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342.89
ETH 3280.9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