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지집사의 운동일기] 20170801 폴댄스(pole dance) 동작연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두번째 글이군욥 ~.~!!
의류학과를 다니는 폴댄서(?초보입니다) @runggee 입니당(렁게아닙니다 룽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성공시킨!! 폴댄스 연결 동작을 gif로 준비해와써요 ~.~
재밌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고 여성분들은 제 글을 보고 폴댄스 뽐뿌가 오셨으면..ㅎ 좋겠습니다..ㅎㅎ(폴댄스 전도자)

가장 첫번째 동작입니다!

1111.gif

엔젤이라는 포즈를 하고 폴 위로 올라가는 동작이에요! '회전 클라임' 이라고 합니당
저렇게 회전해서 올라가면 폴에 몸이 붙을수록 속도가 빨라져요!
문과라 잘 모르지만.. 회전각?의 변화때문에 빨라지는거 같아요.

김연아 선수가 회전할때 한쪽 다리를 머리쪽으로 올리면서 빨라지는거 기억나시나요!?
그거랑 비슷한 원리인거 같아요 !!

그래서 속도조절하기가 진짜 힘들더라구요 ㅠㅠ 폴과 제 몸사이가 좁아지면 좁아질수록 놀이기구마냥 빠르게 돌아가요 @.@

2222.gif
두번째로 연결하는 기술이에요!
이글이라고 해서 사타구니를 폴에 거는 동작입니다. 폴댄스를 할때 어쩔수없이 노출이 많은 옷을 입어야하는 이유중 하나가 되는 동작이기도 합니다.
근데 요 동작이 즈엉말 즈엉말 아파요ㅠㅠ 그래도 적응되니까 할만하더라구여 ㅎㅎ

그 다음에 팔 사이로 몸이 빠져나오고~ 오른쪽 발바닥을 폴에 대고 왼쪽 다리를 뒤로 빼는! 동작입니다.
여기서도 몸이 회전축에 가까워지면서 아주 빨라졌다가 다리를 뒤로 보내니까 확 느려지는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당
폴이 휘청거리는 것을 보면 엄청난 힘과 속도로 돌고 있다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ㅋㅋㅋ 멀미나요 ㅠㅠ

3333.gif
세번째로 연결하는 기술입니다!!

이글을 건 상태로 돌아와서 몸을 접는 동작인데요!! 수업시간 내내 연습하다가 안돼서 절망하고 있었는데,, 한번 용기를 내고 손을 떼보니 동작에 성공했답니당.
폴댄스는 담력도 중요한거같아요 ㅋㅋㅋㅋ
옆구리와 허벅지의 마찰만으로 폴을 잡는 기술입니다. 좀더 유연해지면 더 동작이 예뻐질거같아요 ;ㅁ;

4444.gif

모든 동작을 연결한 gif입니다!! 길다보니 용량이 좀 큰데 ㅠㅠ 잘 재생이 될는지 걱정이네요 ㅠㅠ
아무튼 폴댄스는 아프지만 짱짱 재밌는 운동입니다 여러분. 남자 폴댄스도 있대요 여러분. ㅋㅋㅋㅋ 저와 함께 [kr-pole]을 활성화 시켜보아요..ㅎㅎ


폴댄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답변도 드릴테니까 자유롭게 물어보셔도 됩니당 :) 참고로 저는 시작한지 4개월됐어요!!
@runggee 팔로우해주시고 다양한 글들 받아보세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

Sort:  

저같오다리는 폴을 허벅지로 잡는 것은 정말 어렵겠네요
남자들도 요즘은 폴 을 많이들 하신다던데 노출이 많은 여성분들이 좀더 유리하다는 얘기도 하더군요 포댄스는 잘 모르나 멋져 보이네요 응원드립니다.

오오 그럴수도있겠네요!! 남성폴댄스는 여성분들보다 더 파워풀하고 근육근육한 느낌이더라구여 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

엄청 힘들어보이는데.. 예쁘시네요!^^

ㅋㅋㅋㅋ힘들어서 표정관리가 잘 안되긴합니다 ㅋㅋㅋ겉으론 평화로워 보이지만 ( 아닌가요? ㅋㅋㅋ) 얼굴엄청 찡그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악력이 장난아니실거같은....

시작하고나서 쎄지긴 했어욤ㅋㅋㅋㅋ 그리고 드라이핸즈라고 손 건조하게만드는 액체같은걸 발라서 비교적 쉽게 폴에 매달릴수 있답니다!

멋지세요!
눈 호강 합니다-^^

아핫 눈호강이라니 ㅠㅠ 감사합니다!!!^^

엄청 잘하시네요
2번째 동작 조그만더 천천히 돌면 더욱 우아하실거 같아요 ㅎ

속으론 천천히해야지 생각하고있는데 이게 제 맘대로 조절이 안되더라구요ㅠㅠ 꾸준한 연습만이 살길이겠죠!!

파이팅입니다!

폴댄스 하시는 모습이 완전 우와하네요~!
멋집니다ㅎㅎ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기럭지가 남다르시네요^~^ 선이 이쁨니다!

우왓 선이 이쁘다니 최고의 칭찬입니다 b!! 그래도 키가 큰만큼 몸을 제어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여자분들은 체중이 적어서 괜찮나요?
왠지 체중이 폴과 피부 마찰력으로만
감당되면 피부가 상하진 않나요??

신기할뿐입니다 ㅎㅎㅎ

사실 멍이 많이 들긴해요 ㅠㅠ 근데 폴댄스 하시는 분들 보면 멍을 약간 영광의 상처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저도 그럽니다) 괜히 멍 보면 뿌듯하고.. 물론 여름에 반바지 입었을 땐 좀 흉하지만 그래도 그걸 감당할만큼 재밌기때문에 하는 거 같아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
뱅글뱅글 도는것이 놀이기구 같은 느낌이네요

새로운 태그가!ㅎㅎㅎㅎ 운동하는 여자 멋지네요 :)

저혼자만 쓰는.. 태그인거같긴 하지만 😁😁 멋지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와 ...직접한거라니 ...정말 대단한데요 ㅎㅎ

gif로 보니까 쉽고 좋네요 ㅎㅎ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gif 뭔가 업로드하기도 쉽고 만들기도 쉬워서 신의 한수였던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