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with steemit ^^] 연어 스테이크 핫케익

in #kr7 years ago

어제 회로 먹고 남은 연어를 아들에게 아점으로 연어 스테이크를
해주었어요^^ 솜씨는 없지만^^
4.jpg
일단 버터를 가득 두르고~~5.jpg
연어는 무조건 양파가 답이지요^^
3.jpg
소스는 양파 사과 그리고 피자 먹고 받은 피클 신의 한 수라 할 수 있는 ㅋㅋ
파슬리가루 살짝
1.jpg
비주얼은 조금 그렇지만 팬케익하고 같이 ~~
아들과 함께 토요일 이라 브런치 집에서 잘 먹었습니다 ^^
만드는 과정을 까먹고 찍지를 않아서 다음 번에는 과정까지 같이 올리겠습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rule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rule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rule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rule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맛나게 보이네요.
아들은 아빠 때문에 행복한 시간이었겠어요.
솜씨 짱!

아들이 아무거나 잘 먹어서 고맙지요^^

부드러운 연어와 잡내를 잡아주는 양파의 하모니가~!!! ㅎㅎㅎㅎ
아이가 많이 좋아했겠네요~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습니다 ^^ 너무 감사합니다!

아니요^^
기회가 된다면 자주 보내겠습니다^^

아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셨군용ㅎㅎㅎ
맛있는 음식과 함께^^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당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용~~ㅎㅎㅎ

정말 자상한 아빠군요
침 넘어가네요...^^

안녕하세요 다니라고 합니다 포스팅 잘 봤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넵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바로 했어요^^

요리를 잘해야 이런것도 해주고 할텐데...^^

아들이 정말 좋아했겠네요~~
저도 연어 좋아하는데 군침도네요ㅎㅎ

남는 연어 있으면 함 해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382.38
ETH 3075.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