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사랑이야기 #제7화

in #kr6 years ago

까만콩과 나,
우리 둘만의 첫 데이트가 있는 날..

아침 일찍 잠이 깼다.
사실은..
밤중에도 몇 번씩이나 잠에서 깨어
시계를 확인했다.
왜 이리 아침은 더디게 오는지..

드디어 해가 밝았다.
다섯 시부터 치장(?)을 시작했다.
샤워하고..
면도하고..
알통도 만들어보고..
이 티셔츠..저 남방..갈아입어 보고..
거울 보며 인상도 써보고..웃어도 보고..
정말 시간이 안 간다.
9시가 되려면 아직 세 시간이나 남았다.

까만콩과의 첫 데이트..
생각만 해도 기분이 붕~ 뜬다.
어제는 데이트 계획을 세우는 것만으로도
너무 들떠서 미처 못 물어봤던 거..
오늘은 꼭 물어봐야지..
집은 어디인지..
전화번호는 뭔지..
어떤 남자를 좋아하는지..
(물어보나마나 나같은 남자겠지? 헤헤)

9시 정각..
까만콩이 올까?
아직은 안 보인다.
10분까지는 기다리기로 했으니까..
담배를 문다.
10분이 넘었다.
안 오나 보다.

다시 책상으로 향한다.
재수생은 공부를 해야 되니까..
학력고사가 3개월밖에 안 남았으니까
열심히 해야지.
근데 그 생각도 잠깐..
자꾸만 창가로 가서 얼쩡거린다.

11시가 채 되기 전..
다시 창문가로 갔다.
아! 그녀가 걸어오고 있다.
상큼하고 귀엽고 빛나는 모습으로..

2층에서 1층까지
어떻게 뛰어내려갔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대문을 열고 그녀에게 다가간다.
그녀가 나를 보고 웃는다.
청바지에 흰 티셔츠를 예쁘게 입었다.
그녀가 점점 가까워진다.

내 사랑이 나를 향해 걸어온다.
난 구름 위를 걸어 그녀에게 다가간다.

다음 회에 계속..

사진의 꽃은 해바라기....꽃말은 '기다림'
20170924_124606_HDR.jpg

YouTube에서 '이상우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1991年)' 보기

Sort:  

덩달아 설렙니다.

기다림이 시작되는 순간이죠. ㅋ

거울 앞에서 단장하셨을 모습이
너무 상상되어 웃고 갑니다^^
하늘을 붕붕 나는 첫 데이트 기대할께요!!

기대하세요. 엄청난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고맙습니다.

해바라기 ㅎㅎ꽃말 별루여요.
서로바라기가 좋음 ㅋㅋ

맞아요. 서로바라기가 좋지요. ㅎ

다음회.....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인가요??

시답잖은 얘기를 기다려 주신다니 고맙습니다. ㅎ

Wonderful Sun Flower Photo shot | Like this awesome photo.

It is a sunflower called a flower language wait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68.91
ETH 2362.7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