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이벤트를 해 볼까 합니다.
제가 원래 꽃과 식물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그들의 계절 봄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봄맞이 이벤트를 해보고 싶었거든요.

문제는 다음 사진의 새싹 이름을 맞추는 겁니다. 얘 이름표를 달아 주시는 분에게 풀베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답을 많은 분이 맞춰 주시면 스파가 다 할 때까지 순차적으로 달아 드립니다.20180312_151235_HDR.jpg

Sort:  

재밌는 이벤트 하시는군요.
좋은 이벤트 많은 분들이 응모하시길 바랄께요.

죄송합니다. 사진이 못 올라간걸 모르고.....다시 봐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보이지 않아요~

죄송합니다. 사진이 못 올라간걸 모르고.....다시 봐주시기 바랍니다.

착한사람 눈에만 보인다는 그거군요

죄송합니다. 사진이 못 올라간걸 모르고.....다시 봐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안보이는데~ 무새싹인가요??ㅋㅋㅋ

죄송합니다. 사진이 못 올라간걸 모르고.....다시 봐주시기 바랍니다.

돌나물(돋나물) 같은데요

첫 이벤트를 망쳐서 무지 속상하네요.

뭐가 망쳤어요
사진에 저 싹 다 보이는데요
제 눈엔 돌나물이예요

그러네요^^~
돌나물 ㅎㅎㅎ

정답입니다.
워케 한눈에 알아 보셨어요.
허리를 바짝 내려서 렌즈를 바닥에 붙여서 담은 녀석입니다.

나박물김치를 담가 먹어도 시원하고 새콤달콤 초고추장에 무쳐 먹어도 맛나는 저 앨 딱 보면 알지요 ㅎㅎ

큰일이네요. 딱 보먄 아시는 분이 있어서 앞으로의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 우려가 있는데요. ㅋ
너무 일찍 답 달지 마셔유~~~~ㅋ

알것슈~~~ㅎㅎ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늘 고맙습니다.^^

사진으로만 뵙던 @ruka0105님의 이벤트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기분 좋게 미소짓고 갑니다:)! 처음이라는 것은 넘나 설레고, 도전은 넘나 멋진 일이죠~!

고맙습니다.^^

.. 첫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이번에는 비록 실수로 속상하셨다고 하시지만 지금은 마음이 풀리셨길바라고 다음이벤트에는 꼭 참여해보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한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망신살이 뻗었습니다. ㅋ
담엔 멋지게 해보겠습니다.
아주 어려운 문제로......ㅋ

여기서 이벤트는 종료해야 겠어요.
사진이 업로드 된줄 알고 다른 일을 하다가 한참 후에야 사진이 없어 부랴부랴 사진을 다시 올렸지만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참으로 속상합니다.
매끄럽지 못한 이벤트로 속상하지만 참여 하신 모든 분들에게 댓글이나 블로그를 찾아가 포스팅 하신 글에 풀보팅 해 드렸습니다.
다음엔 매끄럽게 진행하도록 애쓰겠습니다.ㅎㅎ
봄날이니 이런 이벤트를 가끔 하려고 합니다. 꽃이름 알아 맞추기......

재미있는 이벤트였습니다~ㅋㅋㅋ

재미 있으셨다니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