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상력으로 어뷰징 해결해보기 #1 - 스팀잇을 바라보는 마인드를 바꾸자.

in #kr6 years ago

공감합니다.
저는 글을 읽었으면 보팅합니다. 글값을 지불한다는 생각으로...
그리고 제 글의 댓글에도 보팅합니다. 그건 제집을 찾은 손님에 대한 예의이지요.
그렇게 사람들이 어울려 사느거죠. 남이 많이버니 적게버니 이런걸 따지고 싶지 않은데 하도 시끄러우니.....

Sort:  

저와 거의 동일한 생각을 가지고 계시군요.

저는 6일째 되는 저의 모든 글을 찾아서 보팅 파워 여력과 보팅회복 감안해서
전부 셀프 보팅합니다.

그런 보팅 성향을 알고 미리 보팅해 두시면,
흔히들 주사위라든지, 무슨 캐치인가 이름도 기억안나는 이벤트로
담합 보팅하는 것보다 훨씬 당당하고, 효과적인 보팅이 되는 것이지요.

보팅에 편승하셔서 과실을 함께 누리셔도, 불만이면 다운보팅해도 그것은 각자의 자유이지요.

태초에 성악설, 성선설이 있듯이...
저는 원래 보팅은 셀봇이 기본이다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남에게 해주는 보팅은 내가 원하면하고 아니면 안하고...

그렇죠. 보팅을 하고말고는 오로지 본인의 자유의사지만 그런식으로는 남들과 소통하지는 못하고 고립되게 살겠지요.

네. 소통은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고립돼서 살진 않겠죠 ^^;;;
스팀잇에서만 혼자 외로이 사는것이겠죻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