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봄 봄 봄............
낙옆 더미는 그대로지만 꿈틀꿈틀 생명들의 움직임은 이불 속에서 있었던 게지요.
이제 문제를 풀어 볼까요?
다음 사진 속 초록이의 이름을 불러 주세요.
이거 너무 쉬운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에게 풀보팅으로 답해 드리겠습니다.

FB_IMG_1520061224054-1.jpg

Sort:  

늦었지만.. 제시간에 왔어도 지식이 없는 저로서는 맞추기 힘들었겠네요. 사진속의 초록이 이름이 상사화라니 처음 들어봤네요. 이번에도 하나 배워가네요. ㅎㅎ
사진 이쁘게 찍으신것과 이벤트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어쩌죠....좀 더 고민을....ㅋ

수선화^^~
다음엔 좀 더 어려운 걸로 ㅎㅎㅎ

ㅎㅎ....설마 그럴까요. 아주 쉽진 않아요. ㅋ

안녕하세요 ~ 처음뵙습니다.

수선화의 새싹같아요 :)

ㅎㅎ...수선화로 보이나요?
근데 아닙니다. 좀 더 살펴주세요.

상사화인가요..?ㅎㅎ

와우~~~~
축하드립니다.
유일한 정답자네요.

감사합니다!🍀

봄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아지랭이 오물걸리는 봄 입니다. ㅎ

청년작가님에게 @ruka0105님의 후원금으로 커피 전달 잘해드렸습니다~^^

그런 일이.....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인기없는 이벤트라 참여율은 낮았지만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행히 상사화를 맞춰 주신 @lalaflor님이 계셔서 너무 고맙고 보람이 있었습니다.
수선화로 답하신 분들도 꽃을 좋아 하시는 분들인데...... 너무 감사합니다.

잎사귀만 본다면 군자란이랑도 꼭 닮았어요

상사화라니 슬프네요
잎과 꽃이 만날 수 없잖아요

상사화가 있어 슬픈 사랑이 더 아름다운걸 알잖아요.

슬픈 건 아름답지 않아요 고통일 뿐이지요 대신 나중에 돌이켜 추억하면 그 마저도 아름다울 수 있겠지만요
슬픈 사랑이라면 차라리 안 할래요
너무 아플테니까요

고통마저도 아름다운건 아마 사랑이기에...아니면 남의 얘기니까?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