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에 피는 꽃 #산부추

in #kr6 years ago

어제 시골에 간김에 장모님 산소에까지 성묘를 하였습니다. 산에서 내려오다가 튼실하게 자란 산부추가 있어 낫으로 싹뚝싹뚝 잘라 왔습니다.
사위도 안준다는 산부추로 뭘 할까요? ㅋㅋ

산부추는 가을에 피는 꽃이라 제철이 아니지만 먹거리로 산부추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20180507_170346_HDR.jpg

FB_IMG_1525716747864.jpg

FB_IMG_1525716756408.jpg

Sort:  

산부추 ㅎㅎ
부추가 어디 좋다고들
하던데 ㅋ
부침이나 겉절이 식으로 무치면 맛날듯 합니다.

연한부분은 쌈으로 먹었구요. 나머진 부침가루 조금 넣고 지짐으로.....ㅎㅎ

베리굿입니다.ㅋ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부추 꽃도 처음 봅니다. ^^ 이렇게 많은 식물들과 꽃을 알고 계신지 부럽습니다. 또 하나 배워갑니다.

고맙습니다. 관심으로 시작했는데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

부추도 꽃이 피는 군요^^
얼마전 우리집 감자도 꽃피웠습니다.

생각과 다른 엄청 이쁜 비주얼 이었어요

꽃이 줄기 하나에 엄청 많이 피던걸요

열매는 맺으려면 꽃이야 당연히 피어야죠.ㅎ
감자를 심으셨군요? 이제 꽃을 피었으니 곧 감자 캘 날도 멀지 않군요.

앗 산에도 부추가 있나요? 신기신기...ㅎㅎ
봐도 겁나서 못 먹을 듯하네요
역시 아는 자의 것.....

산부추를 먹어보면 알싸한게 부추와 맛이 똑 같습니다. 생김도 역시 그렇구요. 다만 좀 더 크고 굵습니다. 야생화의 세계는 아는만큼 보인다고 하죠. ㅎㅎ

무처 먹어도 좋고
전 부처도 좋고...

귀하니
눈으로만 봐도 좋네요 ㅎ

알싸한 맛이 절로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ㅎ

이런 걸 어찌 다 알고 캐시는지...채굴 산부추~ㅎㅎ^^;

채굴 산부추...ㅋㅋ
채집 산부추...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연한 아래 부분은 머우쌈에 고기 한점, 밥한숟가락, 산부추 2개 그리고 쌈장을 듬북 올려 돌돌말아 입으로 쏙~~~~~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