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게 대세인 요즘. 이름하여 "혼축의 정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작'입니다!!

요즘 혼자하는게 대세인 요즘
혼밥, 혼술에 이은 혼축!

혼축하시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 입니다~

다른 축구장비 없이 오직 볼만 가지고 혼자 하는 축구훈련
'혼축의 정석'

워밍업부터 시작해서 리프팅,드리블,패스,킥,슈팅 등등등
계속 꾸준히 업로드 예정입니다.

오늘은 대망의 혼축의 정석 1화 워밍업편 입니다

재밌게 보세요~

Sort:  

워밍업을 엄청 철저히 하시고 시작하시는군요ㅎㅎ 워밍업이 중요하긴 한데 항상 귀찮아서 안하게 되더라구요ㅠ 부상안당하려면 하는게 좋은데 말이죠 :)

맞아요 ㅎㅎ 아무래도 워밍업이 재미도 없고 귀찮기도 하고 해서 잘 안하게되죠!
근데 워밍업도 충분히 재밌을 수 있습니다 ㅎ 재맸게 워밍업하는 방법도 나중에 기회되면 만들어 보려구요!

공들인 포스팅 와우! 멋지네요! 난 첨엔 보고 혼자 축하..의 준말인줄...ㅎ

아 ㅋㅋ 그렇게 읽을 수 도 있겠네요 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는 혼자 축하 한다는 의미 인줄 알았는데
혼자 축구 였군요 ㅎㅎㅎ

ㅋㅋㅋ 저는 오히려 혼축이 그렇게도 읽힐 수 있겠네 라고 알게됐네요

Congratulations @rudxor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385.10
ETH 3209.8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