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밋업 후기 이벤트! 루돌프의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아 오게 되어^^ 이렇게 나눔을 합니다!!ㅋㅋ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3rd 강남 밋업

정말 감사하게도!!!!!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뜻하지 않았습니다.

KakaoTalk_20180205_225926117.jpg
KakaoTalk_20180205_225925317.jpg

저는 이물건이 어디에 쓰이는지 잘 모릅니다. 들리는 풍문으로는

  • 2~3만원 가량 하는 제품

  •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 이쪽에서는 꾀나 괜찮은 상품

정도로만 들었습니다^^ 이 선물을 우리 스티미언 분들께 나눠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참가방법

  • 보팅은 자유^^
  • 리스팀도 자유
  • 댓글로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당첨자선정방법

주사위 숫자 가장 낮으신 분으로 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스팀미언 분들의 따뜻함과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밋업의 따뜻함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권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2/7(수) 오후 10:00 마감

당첨 되시는 분에게는 따로 연락드려 제가 토요일!에 배송해드리는걸로 하겠습니다^^

추신) 여성 스티미언 분께 간다면 좋겠습니다!ㅋㅋㅋ

Sort:  

앗 굴려봐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dorab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앗...이런 안타깝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남성이지만 주사위 굴려봄ㅋㅋㅋ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inuk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화이팅!! 현재까지 일등!!!!

오 이렇게 돼는군요
어떻게 하시려나했더닝 ㅎ
@주사위 굴려봅니당! ㅎㅎ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oenghw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아 뭐야 낮은숫자 라자나!!

주사위가 잘못됬네요 !ㅋㅋㅋ

저 주사위는 저랑 웬수임에 틀림업슴돠!! ㅋㅋㅋ

우왕 제게 오기를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 자주뵈어용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ongsu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아...아쉽습니다...아니 너무 꽝입니다 ㅎㅎ 다음기회에!!!!!!

팩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위 저도!

대단한 실력입니다.
@woongsfath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꽝! 다음 기회에!!!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지나가다 주사위 굴러봐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ory02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아..정성스레 굴리셨어야 하는데 아쉽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여기가 여자화장품에 남자들이 자꾸 주사위 던진다는 그 곳인가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여성 스티미언님들을 모시기 위한 저의 빅피쳐가 망가져가고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길마님!!!ㅋ

아닙니다. 남자분들이 댓글 많이 달고 그래야 또 여성분들이 무언가 두리번두리번 더 오시는거죠~~

아..그런건가요??? 청일점이 되고 싶었는데...데헷

보팅완료!ㅋㅋㅋㅋ갖고싶네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nhkm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를 살살 굴리셨어야죠!!ㅋㅋ

여자화장품에 남자만 주사위굴려서 루돌프님과 잘된다는 성지순례왔습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innov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조금 더 살살굴리셨어야죠 이노빛!!!ㅋㅋ

당첨되면 여자친구 줘야겠습니다 ㅎㅎ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dj-wl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이제 내일 화장품 가게 가셔서 하나 사드려야 되겠습니다! ㅋ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