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혈액 수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Screenshot_20180124-121118.jpg

혈액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건강관리를 위해서라도 헌혈 하시는거 어떠실까요???

한번 도 이벤트라는 걸 안해봤는데 저도 헌혈하고..영화표라도 이벤트를 해야겠어요!

헌혈!!! 권합니다.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고, 내 건강관리도 할 수 있는 길이에요!!!

Sort:  

헌혈이 건강관리도 되나요??ㅎㅎ 약을 꾸준히 먹고 있어 하고싶어도 할수가 없네요ㅠㅠ슬픔..

기본적인 혈액검사가 되서요..^^, 방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보뉴비입니다.
좋은 이야기들로 같이 소통하고 싶어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안뇽하세요^^

예전에는 시간될 때마다 헌혈 했는데 요즘에는 약을 먹고 있어서... ㅠㅠ 못하네요 아쉽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라도 꼭 가야겠어요!!

그러시군요 빠른 쾌차하세요!!!!

병원에선 그냥 타다쓰고 타다쓰고 해서 부족한지 몰랐네요 ㅠㅠ
헌혈해야겠어요 !!

혈액 정말 많이 부족합니다. 혈액 부족으로 고생하신 분들 멀지 않은 곳에 있더라구요..

저도 헌혈을 하던적이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적십사쪽의 안좋은 뉴스만 듣다보니 저절로 발걸음이 끊겼네요..ㅠㅜ

이해합니다 ㅠㅠ 그래도 생명이 걸린 일이라 노력해야 하지요 ㅠㅠ

헌혈하기 어려운 몸이지만 다른분들이 볼 수 있도록 리스팀해둘게요! 덤으로 보팅도 갑니다^^

제리님 감사합니다.^^

헌혈 응원합니다.
저도 하러가야겠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홧팅!!!

예전엔 정기적으로 헌혈을 했는데... 지방에선 헌혈할 곳을 찾기가 힘드네요!

아! 그러시군요! 정기적으로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장소 찾기가 어려워 못하신다니 참 안타깝네여ㅠㅠ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네, 감기 조심하세여 짱짱맨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입니다!! 보팅하고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이라고 하기엔 많이 부족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