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는 비가 내립니다.

in #kr6 years ago

20180513_154441.jpg

어제인가뇨? 서울에 꾀나 비가 많이 내린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이 곳 도쿄도 비가 내립니다.

비가오는 일요일에 커피숍 감성을 도쿄에서 전하는 거라면, 참 좋으려만 ㅋㅋ

일하다가 겨우 비를 피해.
(신발과 양말이 다젖었어요.ㅠㅠ)
세탁기도 없어, 코인세탁소를 찾아야겠네요.
개인 정비는 정말 1도 못하고 정신없이 시간을 쓰내요.

(어라? 그러면 스팀잇은???어떻게 하나요? 하시는 분들 ㅋㅋ)

숨쉬면서 잠시하는거라는걸 ....ㅎㅎ

진짜 여유가 없는 생활을 하다보니, 짜증도 나고 비오니깐 더 짜증나고 약간의 감정노동 감성노동도 하다보니, 힘이 듭니다.ㅋㅋㅋ

감정노동, 감성노동은 할 줄 몰랐는데 말이죠

Sort:  

아.. 신발과 양말까지 .. ㅜㅜ 그건 저도 넘 싫어해요 찝찝 하고 냄새가 날고 같고 발도 불고 ;;;; 역시 남의돈 벌기는 힘든건가 봅니다 하지만 파이팅!!!💪

^^때론 육체노동이 편할때가 있죠...
도쿄 가고싶네요...

오늘은 날이 맑네요 비가오는군요 신발이 젖어 걱정이였겠어요

도쿄에서 유학생이라고 쓰고 외노자였던 1인입니다..
고생 많으신 데 힘내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와우 도쿄가셨군요 +_+
뭔가 모르게 일본의 비는 감성적이에요. 제가 영화를 너무 많이 봤나봅니다..

신발과 양말까지 다 젖으면 정말 찝찝하죠ㅠㅠ 저는 아무리 조심해도 제가 워낙 조심성이 없는 편이라 항상 물웅덩이를 밟아 다 젖더라고요. 어제 서울에는 정말 비가 많이 왔어요~ 어제도 잠깐 장보러 나갔다가 하필 많고 많은 시간 중에 비가 가장 많이 오는 시간에 나가서 집에 돌아와 보니 옷이랑 양말 신발이 다 젖었더라고요ㅠㅠ 생활에서 여유가 없을 때가 가자 힘든데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노숙생활 잘하고 계시죠? ㅋㅋㅋㅋ

돌프쨩 요새 보기 힘드네여 ㅠㅠ
꼬북쨩이랑 투어중이신가영???

힘내라 ㅠ,ㅠ 왤케 짠하지...

힘내요

그래도
난 일본에 있는 루돌프님이 부럽다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661.87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