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멋대로 쓰는 글] 스팀잇에서 굳이 글의 무게를 따질 필요가 있을까?!

in #kr7 years ago

무슨 말씀을 하시려는지 의도는 잘 이해하겠습니다만 대우명제가 좀 잘못된 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잇에서 양질의 글(또는 주제가 무거운 글)을 쓰는 사람은 좋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의 대우 명제는 "좋은 보상을 받지 못하는 사람은 스팀잇에서 양질의 글을 쓰지 못하는 사람이다."입니다.

"좋은 보상을 받는 사람은 양질의 글 또는 무거운 주제의 글을 쓰는 사람이다."는 원래 명제의 역입니다.
또 "스팀잇에서 양질의 글을 쓰지 못하는 사람은 좋은 보상을 받지 못할 것이다."는 원 명제의 이가 되겠지요.

p -> q : 원 명제
~p -> ~q : 이
q -> p : 역
~q -> ~p : 대우
(여기서 '~'는 부정을 의미함)

No offense. ㅎㅎ

Sort:  

오래 전 기억을 떠올리다 보니, 잘못된 정보를 드렸네요.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거침없는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696.83
ETH 2363.3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