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auto 가 없어졌네요...

in #kr4 years ago

안녕들 하세요~
모두 무사하시죠?

미국은 심각하지만,
다행히도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https://steemworld.org/@rtytf 에 접속해보니,

image.png

100% 그대로 남아있길래,
Steemauto 서비스가 중단되었네요... 편했는데...

image.png

image.png

이와 비슷한 서비스를 해주는곳이 있나요?
오랫만에 들어오니,
또 많은 변화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Community 도 생기고, 뭔지는 잘 모르지만요 ㅎㅎ.

Steemauto 와 같이 제가 원하는 분들께 automation 으로 voting 해줄수 있는곳을
알려주시면 감사~~

Sort:  

제이님 가족들이랑 집콕 잘하고 계시죠? 반가워 댓글남깁니다

아무일없이 건강하시죠?
그쪽은 정말 쌩난리 이었는... 반갑습니다~

옙 ㅎㅎ 다행히 저희나 지인들은 문제 없었는데 정말 매드맥스같은 몇달이었습니다. 이제 슬슬 긴장의 끈이 풀어지네요..

Is there any alternative?

I'm pretty sure there is...
Hopefully, someone kindly let me know~

오랜만이시네요
잘 지내시죠
https://steemit.com/hive-101145/@skuld2000/steemauto-steemvoter

전 설정을 잘못했는지 잘 안되고 있지만
이 포스팅 참조하시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스팀보터라고 있다던데 저는 접속이 안 되네요.ㅠ

저도 접속이 안됩니다...

오랜만이에요^^ 잘 자내고 계셔요?^^

^^ 잘 지내고 있습니다~~

죄다 하이브로 넘어가는군요 쿨럭 ㅜ

오랫만에 접속했더니.... 하이브가 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ㅎㅎ.
coinpan 도 넘어간건가요?
뭐가 뭔지 ㅋㅋ

하이브로 넘어간 뎁들이 많기는 해요.
그런데 코인판 / 짠 / AAA 등은 스팀에 있고..
이모 저모 서드파티랑 넘어 간것들이 좀 있구요 ^^

steemrewarding.com 이 아직 작동하고 있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