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y Aged 와규 Ribeye Steak

in #kr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 올려봅니다.

연말이라 San Francisco 에서 직장생활하는 큰아들이
L.A. 에서 저희와 함께 Christmas를 지내러 왔습니다. ㅎㅎ

요새 저와 큰아들은 고기 굽는것에 재미가 들려서,
성탄절 저녁때는 별미라는 Dry aged 와규 ribeye steak 를
구워먹기로 계획을 세우고, 큰아들이 Huntington Meats 라는
조금은 유명한 정육점에 가서 고기를 구입해왔습니다~

큰아들도, 저도 지금까지 dry aged 된 고기를 먹어보지를 못했지만,
여기 저기서 얘기를 들어본 결과 무지 맛있는 별미라 해서
비싸지만 구입해서 먹어보기로~



IMG_2863.jpg



Dry aged 와규 Ribeye Steak 는 파운드당 $118...
미국에서는 최상의 프라임 소고기가 보통 $35 ~ $50 정도 인데,
이건 좀 너무 가격이 쎄더라구요.

IMG_2864.jpg



그리고 포장을 벗겨보니..
우선 마블은 좋지만....
좋게 얘기하지면 엄청난 치즈 비슷한 냄새,
작은아들 표현을 빌리자면 우유 약간 썩은냄새,
내코에는 며칠 신은 양말 냄새.. ㅋㅋㅋ

보기에는 좀 썩은것 같은... 먹으면 식중독 걸릴것 같은...
먹기가 겁나는... 먹으면 COVID 걸릴것 같은..

IMG_2861.jpg

IMG_2862.jpg

IMG_2879.jpg



그리고 Tomahawk Ribeye 도 dry aged 된것을 사왔는데,
뼈가 있어서 그런건지, 이건 보기도 그렇고 냄새도 진짜 더 찐하더라구요 ㅋㅋ
군데 군데 무슨 썩은 곰팡이 같은 거무죽죽한곳도 많고...

IMG_2866.jpg

IMG_2868.jpg

IMG_2885.jpg



하여간 구워 보기로 하고,
굽고 있는데도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구우면서 냄새가 없어질줄 알았는데...
마늘 왕창넣고, 후추 많이 뿌리고 했지만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ㅋㅋ.

IMG_2890.jpg

IMG_2892.jpg

IMG_2894.jpg

IMG_2899.jpg

Medium 으로 굽기가 끝나고 맛을 보니...
입에서 무지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데....
Blue cheese 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치스 팝콘맛도 나고.
저와 큰아들은 원래 blue cheese 를 안좋아하기 때문에
입맛에 안 맞더라구요.
와이프와 작은 아들은 보통 steak 보다 맛있다고 잘먹고 ㅋㅋㅋ

결국 큰아들과 저는....
IMG_2901.jpg
이 비싼 고기에 김치넣고 볶아 먹었는데,
그래도 냄새나서 끝내 못먹고... 라면 끓여먹었습니다. ㅋㅋㅋ



한편 tomahawk 는 오븐에다 굽다가,
꺼내서 진공포장해서 냉동 시켜버렸습니다~ ㅎㅎㅎ
IMG_2903.jpg

IMG_2902.jpg

Sort:  

Welcome to You Deserve https://steemit.com/trending/hive-183209

I hope that you will invite friends to help the novices in the community. Hand in Hand towards the Imam, all greetings

Welcome to You Deserve https://steemit.com/trending/hive-183209
Welcome to you. We hope that you invite your friends and deal with us, beginners in the community

며칠 신은 양말을 엄청 비싸게 사셨군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잘 지내셨나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자주 포스팅 해주세요^^

독거님, 안녕하시죠?
자주 포스팅해야하는데 ㅋㅋㅋ.
그냥 성의없이 하기는 뭐하고 ㅎㅎ,
그동안 포스팅 못한거 스파업으로 대신 때웠습니다. ㅎㅎ

뭐 포스팅이라고 별것 있나요?
살아가는 이야기... 전해 주셔도 되고~ ㅎㅎ
암튼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네요~ ^^

1lb당 118달러라니... 역대급 가격이네요.

블루 치즈 부분에서 아... 했습니다. 저도 저런건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빛깔이 정말 일품이네요 ㅎㅎ

Steem Power를 임대해야합니다.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좋은 아침. @rtytf

와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