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 심하다는 생각이...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에 어떤분과 가벼운 말다툼을 했다. 신문에 난 기사를 보고
한마디 했더만 나에게 한국시민도 아니면서 왜 참견하느냐 해서...
그래 나는 미국시민권자다. 그렇지만 요새 한국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뉴스와 신문을 통해서 보면... 참... 할말을 잃는다.
내가 소위 젊은사람들이 얘기하는 나이먹은 꼰대라서 그런건가?

1.jpg



다음은 내 개인적인 나이먹은 꼰대의 단순 무식생각을 적은것이니 양해를 먼저 구한다. 스팀잇에서 정치 얘기를 안하는것이 좋지만... 그냥 지나치기엔 내 기분이 엿 같아서.


  • 이 기사가 사실인가? 사실이면 염려가 된다.
    만얀 진심없이 그냥 웃자고 한일들이라고 해도
    이건 정도를 벗어난것 같다...
    아무리 세상이 바껴도 지랄을 떨어도
    똥인지 된장인지는 가리면서 해야하는것 아닌가?
    자유분방한 미국에서도 나치들을 찬양하는 집회나 단체는
    범죄로 간주되는걸로 알고 있다. 이 기사를 보고 열이 받쳤다...
    욕이 나온다... 북한에다 다 보내버리고 싶다.
    이러다 공산국가 되는거 아닌지...
    베트남 망하기 직전과 비슷한거 아닌가?
    미국에서는 한국 포기할수도 있다는걸 알았으면 한다.
    이런말은 하면 또 누군가 그러겠지... 무슨 개 소리냐고.
    미국 없어도 아무 문제 없다고...
    미국이 있어도 중국애들이 정찰기 막 보내고
    한국정부는 항의만 하고 중국은 한국 개 무시하고...
    이러는데 미국 없어도 된다는건 아직 시기상조라는게
    내 개인적인 생각!

18.jpg

구분선_파이프.png

  • 내가 만약에 스팀잇이 x같아서 떠나면서
    다른사람들한테는 스팀잇 너무 좋다고 가입하라고 한다면? 사기다.
    한국에서 원자력 발전소가 위험하다고 다 없애버릴거다고 하면서
    다른 나라에 가서 판다면? 사기 아닌가? 이건 쪽 팔린일인데...
    진짜 기가 막히다. 세상의 법칙을 무시해도 너무 무시하는것 같다.
    이런 사람이 비지네스를 하면 거덜나는거지 뭐...

korea-nuclear-shutdown-energy.si.jpg

구분선_파이프.png

  • 운동권에 있었던 청와대 사람들은 반정부 시위할때는
    그렇게 인권 인권하면서 난리치던이 북한의 인권탄압에
    대해서는 찍소리 안한다... 지금 북한과의 관계때문이라는
    핑계가 있어도 그렇지 이건 아니지!
    청와대에는 진짜 답답한 인간들뿐이 없는것 같다.

4.jpg

구분선_파이프.png

  • 중국 군용기가 강릉 인근까지 침범?
    근데 찍소리 못하는 한국 청와대 빙신들...
    중국이 무시하는 북한한테도 꼼짝을 못하는 한국정부...
    그러니 중국이 한국을 얼마나 무시를 할껀지 뻔한것 아닌가?

j.jpg
Source: [그래픽=박경민 기자 [email protected]]



구분선_파이프.png



이런 기사를 한꺼번에 보게 되니 열이 받습니다!!
스팀잇에도 북한을 옹호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거야 자유니까 마음대로 하시고요.
저도 제 개인적인 의견을 포스팅 하는거니까요.
빨리 한국이 힘이 쎄져야 할것같습니다.
암호화폐 기술이라도 세계 최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Thank-You-Glitters-21.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Winners for the Guess the Color Game Day 115 by Mermaidvampire

Hello, Steemheads! It's time to share the rewards fo...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요즘 EBS에서도 정신못차리고 난리던데요 ~ 저건 좀...
미쿡에 사셔서 디클릭도 영어인거에용???
이건 궁금해서 질문드리는거에요 ㅋㅋ

아! 저도 봤는데... 기가 막히더라구요...

디클릭은 아마 제가 한국어로 선택하는걸 깜박해서 ㅎㅎㅎ.

dclick.JPG

다른건 뭐 정치, 경제 관련 어쩌고 그러면서 핑계댄다 그렇다쳐도 김정은 위인??????
이거는................................................................

좀 그렇습니다...

모두들 아오지 탄광맛좀 봐야할텐데 말입니다
팬클럽이며 위인맞이 환영단 모집이라니 .... 에휴~

진짜 보내줘서 그쪽에서 살게 나뒀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극소수 의견을 기자님이 너무 부풀려서 기사를 내보낸것 같네요~
전혀 우려할정도의 그런분위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럼 다행이네요.
아무쪼록 한국이 빨리 힘있는 국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북한이니까 그럴수도 있지않을가요

그럴수도 있겠죠...

통일로가기위해 끌어안고 함께가야 하는 상대지만...
저건 좀 아니죠!! 자신들의 생각도 어느정도 선을 넘어선 안되는거죠! 아무리 자유라도...
일부 소수의 의견일뿐이데... 기자들도 문제죠! 사실 저기모인 사람이 몇명이나 될지?

아무리 미국에 살고 있지만 오늘은 답답합네요.
나이가 드니 걱정이 많아지나 봅니다 ㅎㅎ

와 이건 아닌듯
김정은 팬클럽 위인이라니 ㅋㅋ
아직도 공산당 쁘락치라도 있는건가 ㅋㅋㅋㅋ

제네들은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 제네들도 내가 이해가 안되겠죠.
근데 이게 세대차이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헐 ~ 희한한 사람 많군요.
저번주말에 DMZ 박물관하고 통일전망대 다녀왔는데~ 6.25기념관도...
휴~

저런애들이 나중에 정치 안했으면 합니다 ㅎㅎㅎ

진짜 미친것들....

미친것들 입니다...
대가리에 똥이 찼나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