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SteemKR 에 120 SBD를 기부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자일님께 스파 임대를 받은지 벌써 일 주일 가량 지난 것 같은데요.
자일님 스파 임대 조건 중에 120 SBD를 공익 사업에 기부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마음대로 기부해도 된다고 하셔서, 현재 스티밋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 주고 있는 스팀 게...... 아니, 스팀 케이알에 120 SBD를 기부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해당 기부금 전달은 @ludorum 님께 사전 협의 드렸습니다.
부디 좋은 일에 잘 쓰였으면 좋겠네요.
개발 하시는데 음료수라도 좀 사 드시고, 고기라도 좀 드시고......
SteemKR 화이팅!
120 SBD 라니 대단하시네요 ~!!
아....... 임대 조건으로 기부한 거라.. 부끄럽네요 ^^;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
응원은 언제나 환영!
응원합니다^^ tip!
감사합니다 ^^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박수
짝짝짝 ~~~
하하하 감사합니다 :)
저도 스팀kr 잘 쓰고 있는데 언제 기부 한번 해야 겠네요.
스팀 케이알 덕분에 스티밋이 더 즐겁습니다!
멋지십니다!! 거금을 투척하셨군요 ㅎ
ㅎㅎㅎㅎㅎㅎ 그 만큼 열심히 활동해야 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rt4u님, 멋진 기부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성민님의 1/10 만큼이라도 활동하는 게 목표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 듯 합니다요.. ㅋㅋ
저도 지칠까 걱정이 됩니다. 무리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요~~
우와~~멋지십니다!!!
이럴때는 박수 쳐드려야지요!!!👏👏👏
감사합니다 ^^
부끄럽네요 ;;;;;
벌써 이런 거금을!! 대단하십니다!!
샀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