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포스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티포유입니다.

간만에 출근길에 포스팅을 남기네요.

며칠 동안 컴퓨터 방 근처에 가지도 못 하고 차트도 못 보고 플스도 못 켰더니 몸 상태가 매우 좋네요 ㅋ

덕분에 투자한 코인들의 재정 상태는 아주 안 좋습니다만......

(아니야, 알티야. 잘 생각해 봐. 니가 손을 안 대서 ‘그나마 이 정도라도’ 남아 있는 걸 수도 있어!)

따님이 수족구 어게인 하셔서, 따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네요 ㅋ

수족구는 걸렸다고 면역이 생기는 병이 아니래요 ;;;;

안심하고 있다가 당했습니다 ;;;;;

날씨는 연일 최고 기온을 갱신하고, 찜통 같은 더위는 계속 되는데 다들 건강하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야 뭐 회사 집 버스 지하철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니, 조금만 참으면 되지만 밖에서 일 하시는 분들은 많이 힘드실 듯 ㅠㅠ

이럴 때 일 수록 물 많이 드시구요.

오늘 밤에는 꼭 플스 해야지......

라고 결심은 하지만 제 방은 여름과 겨울에 냉난방이 안 돼서 영 가기가 꺼려지네요.

그 찜통 같은 방에 컴퓨터랑 플스가 돌아가면 그 열기가 아주......

그래도 오늘은 가고 싶네요 ㅎㅎ

안 논지 너무 오래 돼서요!

오늘도 모두 힘 내서 한 주 시작!

Sort:  

이번 한주도 홧팅입니다~

홧팅! 감사합니다!

ㅠㅠ요즘 너무 더워여....아기는 수족구라닝..ㅠㅠ 그저 화이팅입니당

너무너무하게 덥죠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알티님 ㅎㅎ
오늘밤에는 꼭 플스하세요^^
퇴근할때까지 화이팅!!!

드디어! 잠을 이겨내고 플스 하러 왔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뵙습니다.
더운 날씨에 출퇴근 스트레스 많으시지요
그래도 남은 일과 잘 마치시고
따님곁으로 가셔야지요.

네 ^^ 간만에 뵙습니다!

덕분에 따님 재우기 까지 잘 했답니다 ^^

대박사건!!

폭염이 장기간 지속 된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네 너무하게 폭염이 계속 될 것 같네요 ㅠㅠ

건강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21.42
ETH 2277.7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