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 스팀탈출~!!] 드디어 2차 한도인증도 승인이 났습니다 ㅎㅎㅎ 한번에 스팀파워업~!!!

in #kr7 years ago

DQmWypgCrTNFUR149ixVe2GbSdNwtr2gFJu86oGmJDfEfck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길동 로이최입니다!

드디어 오늘 폴로닉스에서 스팀은 탈출하였습니다 ㅎㅎㅎ
아직 마이너스 갱신중인 알트코인들이 있지만 뭐~ 언젠간 오르겠죠 ㅎㅎㅎ

  • 폴로닉스에 아직도 에러가 떠서 스팀이 공중에 사라지신분! 2차한도인증이 안되서 2천달러 한도이신 분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ㅎㅎㅎ 저는 위 2가지가 모두 해결 되어서 오늘 기쁜마음에 남은 스팀코인을 옮기고 스파업을 하였습니다!

K-002.jpg
그동안 꾸준히 보냈던 2차 한도인증이 오늘 해결이 되었네요~
어제 제가 2차 한도인증하는 법을 알아보니 본인 얼굴과 여권,사진찍은 날짜와 폴로닉스를 명시한종이까지 3가지가 들어간 사진이 필요합니다.
이걸 어제 찍어서 다시 티켓을 보내보니 하루만에 해결이 되네요~
여기서 의문점이~! 고객이 인증 사진을 잘못보냈으면 사진이 잘못됐으니 다시 찍어서 보내라~ 이런 이메일이라도 와야하는데 그런 이메일이 없는 상태에서 고객들은 뭐가 문제 인지 모르고 저 처럼 헤매게 되는거 같습니다.
2차 인증이 안된분들은 포기하지마시고 사진을 다시 찍어서 보내보세요^^


K-008.jpg
드디어 폴로닉스에서 모든 스팀코인을 옮겼습니다 ㅎㅎㅎㅎ
한번에 옮기니 묵혔던 체증이 싹~ 날아가는거 같네요~
메모란에 'escape from poloniex' 라고 썻어요 ㅎㅎㅎㅎ 정말 탈출한거니 깐요~!!
띄어 쓰기를 하면 안되길래 붙여서 썻더니 가능하네요^^


K-004.jpg
그래도~ 그래봐야 3천만원이 1만4천 스파밖에는... 정말 비쌀때 샀네요~ ㅎㅎㅎ
그래도 벗어나니 행복합니다 ㅎㅎㅎ


폴로닉스에서 어서들 탈출하셔서 저와 같이 기쁨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quite strange, quite strange

스티미언들에겐 당분간 폴로닉스는 짜증나는 단어로 기억될 듯... 탈출을 축하하며, 이제 오르기만 기다리면 되나요? ㅎㅎ

그쵸 이제 오르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ㅎ 한 2년정도 기다리면 되지않을까요?ㅎㅎㅎ 폴로야 안녕~ ㅋ

축하합니다 ㅎㅎ

한번에 옮길수 있으니 너무 상쾌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으아... 폴로닉스는 역시 악의 축이라...
암튼 로이님 축하축하 해요!! ㅋㅋ

ㅋㅋㅋㅋ 고객들에게 답장을 잘해주면 될터인데 왜들 저러는지요... ㅋㅋㅋ 탈출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남은 알트코인들은 좀더 묵혀둬야죠 ㅎㅎㅎ

폴로닉스.... 드디어 탈출 했군요 ㅠ

넵넵 ㅋㅋㅋ 그것도 한번에 ㅎㅎㅎ 아주 상쾌합니다~!

우와! 드디어 전액 탈출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

한번에 나오니 너무 상쾌합니다 ㅎㅎㅎ 이제 오르길 바래야죠 ㅎㅎ

That is so awesome. I am very grateful for that! Love it.

thank you^^

오~단숨에 고래 등극인가요ㅋㅋㅋ폴로 탈출 축하드립니다. 1만4천 스파가 10만불로 돌아올 날이 곧 올껍니다ㅋ
스팀 투 더 문~!

저정도면 고등어입니다 ㅜ.ㅜ ㅋㅋㅋㅋ 저기에 0 하나 더 붙이고 싶군요 ㅋㄷㅋㄷ 화이팅~!!

축하축하 합니다~ 계속 날개 달고 승승장구 하시길~^^

감사합니다~ ㅎ 같이 날개 달고 날아봐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