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 생신먹스팀-3단 콤보 고문 스토리

in #kr7 years ago

앗 마니쥬의 포스팅이 뒷이야기였네요? ㅋㄷ 타타님의 가족은 정말 행복해보여서 영종도로 가고싶습니다(T^T) 행복의 에너지 눠주세엿!

Sort:  

내일 월요일 4시 또 영종도 밋업 할건데 로이 시간되요? (톡톡님)

오늘 서울숲 미팅이 어떻게 될지몰라서요(T^T) 이궁...

그래요. 그냥 한번 투욱 던져본 이야기...^^

내일 시간되시면 우리 집에 놀러와서 요리해주세요 오라버니♥
톡톡님이 오신다는데... 엄마는 세부갔고... 나는 요리를 못하는데.... 아빠가 나 요리잘한다고 허언을 마구 날려서........ 하아 저 어쩌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 실력 들통나는거? ㅋㅋ 오늘 서울숲미팅이 어찌될지 모르겠네? 오후에 연락줄껭 ㅋㄷㅋㄷ 나 하루 파출부로 가는거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