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tty Trash] 스팀잇 중고나라! 중고시장구경오세요.스피커편1탄 VIFA 스피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올해들어 35년동안 살아오면서 이런 저런 많은 물건들을 샀던거 같습니다.
물건이 많을수록 내가 살아가는 공간이 줄어들며 청소하기 또한 힘들어지죠?


아직 계획이지만 1년안에 제가 결혼하던가 이사를 하게 될때 제가 구매했던 물건들을 스티미언님들께 저렴하게 판매하려 합니다. (집안을 비우고싶습니다)
중고보단 물론 저렴하게 판매 할계획이고요^^
물건 하나하나 판매 할때마다 제가 그 물건을 샀을때 감정이나 추억을 얘기해드리며 추억소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 괜찮은 물건들이니 포스팅할때마다 찜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팀잇이 창조 경제 이니 가능할거라 믿습니다.
무조건 스달로 100% 판매할 계획입니다.
맘에드는 물건있으신분들은 스팀잇활동 열심히 하셔서 모은 스달로 구매 해보세요!
스팀잇이 더 활성화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합니다.

  • 보팅금액에 따라 판매 방식을 나누겠습니다.
    즉시 판매: 보팅금액 120스달이상 무료 추첨제
    할인판매: 보팅금액 50스달이상~120스달 미만
    할인판매는 중고나라 시세보다 무조건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혹시나. 120스달이상 보팅 금액은 앞으로 스팀잇을위한 공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다른 스팀아이디를 만들어서 따로 적립해두겠습니다.
    시범적이라 룰은 변경할수있습니다.

제가 스피커를 좋아하므로 스피커 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IMG_20180108_094314.jpg
VIFA 스피커. 색상이나 디자인면에서 정말 아름다운 스피커입니다.
제가 구매한 금액은 120만원으로 기억하는데요. 현재는 100만원에 인터넷에서 판매하고있네요?^~^


IMG_20180108_094256.jpg
이미지컷과 같은 제품이며 현실은 우리집 주방에 있어서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네요(T^T)
DSC_0570.JPG
현실 컷입니다 ㅎㅎㅎ 노을을 연상 시키는 아름다운 색깔입니다!
밥먹을때 저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아이입니다.



음질은 정말 부드러우며 식탁분위기를 바꿔줍니다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룰은 앞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좋은의견 있으신 스티미언께서는 코멘트 달아주세요^^

Sort:  

로이님 ^^
Free Market 하실 정도면 좋은 물건을 많이 소유하고 계시나 봐요.^^!!
저도 보다가 찜~!!! 해야 겠어요. ㅎㅎㅎ
그런데, 할인 판매시 (보팅금액 50-120스달)
한 물건에 여러명이 몰렸을 때,
판매방식은 즉시판매처럼 무료추첨제가 아닌 선착순인가요?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물건 겟 하셨으면 좋겠네요. ^^
나중에 마켓 여실 때
혹시나 오프라인으로 하시는거면
제가 도우러 가겠습니다. ^^!
스팀잇 오프라인마켓 Go Go~~

앗!! 처음시도 해보니 보완할점이 있네요^^
할인 판매시 우선 여러명일 경우 추첨제로 이뤄집니다.
무조건 중고나라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겟 하실수 있으세요^^
더 자세한 룰은 계속 만들어 가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ㅋㅋ아이디어 좋습니다! ㅋㅋㅋ중고나라 흥해라~

몇가지룰을 변경하여 흥하도록 해볼께요(^_^)

와우. 이이디어뱅크~~~

새로운 도전!(^_^)

오 스팀잇 중고나라 좋은데요? 지켜보다가 맘에드는 물건있으면 찜해야겠어요 ㅎㅎ

넵 어서 찜찜! 하세요(^_^) ㅋㄷ

오, 로이님 이제 미니멀리즘의 시작인가요?
경매가 됐던 구매가 됐던 내무부 장관의 허가가 있어야 함으로... 저는 침만 흘리다 갑니다. ㅎㅎ

내무부 장관이 없어 집안을 비워볼렵니다 ㅋㄷㅋㄷ(^_^)

새로운 마켓 시장 형성인가요? 기대가 많이 됩니다. 첫 물품 가격이 얼마에 형성될지 모르지만 우선 줄부터 서봅니다.

첫시도니만큼 룰을 잘생각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_^)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답네여 ㅋㅋㅋㅋ

이쁘지요? ㅋㄷ 그래서 구매했었답니다 ㅋ

아이디어 대박! ㅎㅎ
저도 집에서 방치된 아이템들이 꽤 많은데, 정리도 할겸 저렴하게 판매해보고 싶네요 ㅎㅎ

오홋. 판매자가 나타나시는건가요? 여러가지 생각해서 룰 정해보겠습니다!

아웅~ 색이 너무 이뻐요~ ^^

때깔이 곱죠? ㅋㄷㅋㄷ 그래서 선택했었습니다(^_^)

와...스피커 진짜 예쁘네요 형 이사한 집에 하나 똑하니 갖다놓고싶은ㅋㅋ

집들이 선물로 달라로 들리는건 나만의 착각인건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92.26
ETH 3430.3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