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retty Trash] 스팀잇 중고나라! 중고시장구경오세요.스피커편1탄 VIFA 스피커

in #kr7 years ago (edited)

로이님 ^^
Free Market 하실 정도면 좋은 물건을 많이 소유하고 계시나 봐요.^^!!
저도 보다가 찜~!!! 해야 겠어요. ㅎㅎㅎ
그런데, 할인 판매시 (보팅금액 50-120스달)
한 물건에 여러명이 몰렸을 때,
판매방식은 즉시판매처럼 무료추첨제가 아닌 선착순인가요?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물건 겟 하셨으면 좋겠네요. ^^
나중에 마켓 여실 때
혹시나 오프라인으로 하시는거면
제가 도우러 가겠습니다. ^^!
스팀잇 오프라인마켓 Go Go~~

Sort:  

앗!! 처음시도 해보니 보완할점이 있네요^^
할인 판매시 우선 여러명일 경우 추첨제로 이뤄집니다.
무조건 중고나라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겟 하실수 있으세요^^
더 자세한 룰은 계속 만들어 가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