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제3회 강남밋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차공지-참가인원 현황

in #kr7 years ago

151575484063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2018년도에 너무 좋은 기운들을 받고 있는 로이최입니다.
벌써 시간이 흘러 3회 강남 밋업을 추친하게 되었네요.
이 기운을 나눠드릴겸 즐거운 스팀잇 수다의장에 스티미언님들을 초대합니다!



제 3회 강남밋업 확정 스티미언님. 참여 원하시는 스티미언님께서는 댓글이나 오픈채팅방에 참여하세요.
@roychoi
@feyee95
@skuld2000
@beatblue
@worldinmyheart
@haneulli
@youngjinyoo
@annvely
@yellownoda
@rudolph
@venti
@pandafam
@collacolla2
@girina79
@josephlee12
@romi(인천밋업방장)
@jinwonchoi
@mukstar
@jinuking
@ohthisisit
@snuff12
@imyss.you
밋업전까지 주 1회 1번씩 밋업공지하며 글보상으로 참가하신 스티미언님들이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밋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소통하며
함께 스팀잇을 즐기며
함께 만들어가는 강남 밋업이 되길 바랍니다.


강남밋업 전에 제가 알기론 2개의 밋업이 주최됩니다.
1월18일 @venti 님 뚝섬밋업
https://steemit.com/kr/@venti/18-1-18-6-harryscoffee
https://steemit.com/kr/@harryscoffee/kr-harryscoffee
@harryscoffee 님의 무료이벤트겸 벤티님의 밋업겸 오늘 출동 하시죠!!
1월26일 @romi 님 인천밋업
https://steemit.com/kr/@romi/meetup
강서밋업, 강남밋업 인원들이 믹싱되어 많이 참여할거 같습니다^^ 로미 형님 화이팅!!


IMG_20180113_154156.jpg

Sort:  

강남.. 너무 멀어요 ㅋㅋㅋ 로이님, 경남권에 혹시 오실 일이 있다면 제가 꼭..!

경남권 불러만 주시면 가죠 ㅎㅎㅎ 괜히 길동 로이최겠습니까? ㅋ

오 강남 밋업도 있었군요! @ferozah 살짝 참가 신청 합니다!

참가확인됐습니다^^ 카톡 강남밋업방에서 소통의 장을 열어보세요^^

강남밋업에 스카이프로 참여해도 되나여 교통편이 좀 많이 멀어서 ㅜㅜ ㅎㅎㅎㅎㅎ 아... 농담입니다..... 가고싶다아!

마음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각 지역별로 활발히 밋업이 진행되니 꼭 참여해보세요^^

가즈아~~~!! 오랫만에 뵙는 분들도 있고 처음 뵙는 분들도 엄청 많을 듯 하네요.

형님~ 예전에 케익에 불 비추던게 머리속에서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재미있게 달려보시죠~!!

와!! 퇴근하고 갈까싶어요!!!!! 일단 리스팀 오예!!!

저 갈래요~~~~ 저 방에 들어가면 되는거죠? 룰루~

ㅋㄷㅋㄷ 이렇게 귀엽게 말하고 참가하시는건가요?^^

오오 궁금하네요 참참석 신청합니다 ^^

두팔벌려 환환영합니닷 ^^

2차때 참석하겠습니다. ^^

참석 확인했습니다^^ 카톡 강남밋업방에 오셔서 소통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멀어서 참석 여부가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조금이라도 보태시라고 일단 풀봇 <3 ㅋㅋㅋㅋㅋ
오마야... 강남밋업도 월디페 못지않게 라인업이 진짜 핫하네요!!

풀봇 땡스 마니~^^ 마니가 올거라 믿어요~ ㅎㅎㅎㅎ 전혀 부담주는건 아니양^^
이인원이 한번에 들어갈곳을 찾으러 다녀야겠어^^

벤티님밋업중에 남겨요~
지금안남기면 잊을것같아서 ㅎ

앗~! 잊지마시고 강남밋업때도 뵈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